약국 마스크가격! (일산 약국에서 구입)

▤ 목차


    약국 마스크가격! (일산 약국에서 구입)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이제 겨울이가고 봄이 오면서 미세먼지 농도가 더 짙어지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요즘 맨날 외출할때마다 마스크를 꼭 착용하고 나가고있네요ㅠㅠ


    다행히 오늘은 비가와서 그런지 미세먼지가 싹 씻겨 내려간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약국 마스크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일산 약국에서 구매하였는데 일반 약국도 어느정도는 가격이 비슷비슷하더라구요.


    기능에 따라 1000~3000원정도 하는데요!


    제가 구매한 마스크는 2500원입니다.



    저는 별로 마스크를 기능을보고 구매하는 편이 아닌데 이번엔 좋은걸 구매하고 싶어서 2500원짜리로 구매했는데요.


    자외선 차단이 되는건 처음봤는데 제가 신경을 잘 안써서 그런지 무척 신기했어요~


    또 천연향균 작용도 되고 소취기능도 된다고 하네요.



    다행이도 대나무 섬유로 만들어져 형광물질도 없고 진짜 제일좋은거!! 숨에 젖지 않는거!


    맨날 마스크쓰고 숨쉬면 습기차고 불편해서 오랫동안은 잘 안꼈는데 이건 다행이도 좋은것 같네요~



    모양은 코부분에 맞춰서 봉제되어 있기때문에 착용했을때 불편함이없구요.



    전체적으로 무난무난한 모양입니다!



    이제 곧 미세먼지가 득실거리는 봄이 올텐데 저도 이 마스크 착용하고 호흡기를 보호해야겠어요.


    안그래도 호흡기가 별로 안좋은데 봄에는 꼭 마스크 착용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여러분도 마스크 착용하시고 감기나 독감 안걸리시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