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 언제야 언제! (부산공항)

▤ 목차


    김해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 언제야 언제! (부산공항)











    김해국제공항은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강서구 대저2동에 있는 국제공항입니다. 국제선과 국내선 모두 운항하고 있습니다. 김해국제공항 홈페이지에서는 운항현황, 탑승안내, 교통/주차, 공항정보, 여행지정보 등 공항 및 여행에 관련된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김해국제공항 리무진에 대한 내용은 김해공항 홈페이지 메뉴에서 [교통/주차] - [대중교통]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은 버스, 지하철, 공항순환버스, 택시로 구분되어 있으며 버스는 시외버스, 시내버스, 리무진버스, 급행간선버스, 마을버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국내선과 국제선 정류장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무진버스를 클릭하시면 현재 운행되고 있는 노선명과 승하차 위치, 기본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노선명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인터넷 상에 여러가지 버스 노선도가 있지만, 해당 공항 사이트를 통해서 출발지와 목적지를 검색하는 것이 정확합니다.


    시간표는 노선안내 부분에 출발시간과 도착시간이 안내되어 있으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국제선의 경우 정류장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국제선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안내해드린 부분에서도 이해가 안되시는 부분이 있다면 아래 전화를 통해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공항종합안내(자동음성안내) 1661-262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