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인크루트 공채달력 살펴보기 ↕

▤ 목차


    사람인, 인크루트 공채달력 살펴보기 ↕












    지금 힘든가요?



    요즘 점점 취업하기 힘들어진다고 말씀하시는데,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서 포기하는 거라면 용서할 수 없네요. 적어도 내가 해보고 싶은 일. 그리고 도전해 볼 만한 가치가 있는 건 해봐야 하는거 아닌가요? 취업의 문턱을 넘지 못한다고 해서 좌절하시지 마시고요. 될 때까지 노력해보세요. 이 세상에 쉽게 되는 건 하나도 없답니다. 오히려 쉽게 되는게 더 불안할 수 도 있고, 쉽게 무언가 만든 사람은 빨리 포기하거나 빨리 지치는 법이죠. 어려운 길을 선택하세요. 그럼 지금까지 그리고 남들이 했던 일들이 당신에겐 너무 쉽게 느껴질꺼니까요. 취업 못했나요? 걱정마세요. 그럼 내가 잘 할 수 있는 것에 도전해보세요. 당신은 정말 멋진 사람이예요. 가능성 있는 사람이구요. 그럼 힘을 모아서 공채달력을 펼쳐봅시다!



























    많은 곳에 공채달력과 정보가 있지만, 저는 인크루트와 사람인 공채달력을 둘러보려고 합니다. 다른 곳을 찾아보려고 했지만, 가장 눈에 띄는게 2곳이라서, 아니 검색하니 바로 나와서 2가지를 가져왔답니다.  인크루트는 공채달력 앱도 있는 것 같으니 참고하시구요. 사람인에는 공채달력, 공채 리얼 자소서, 면접 질문ㆍ후기가 있군요.














    인크루트 공채달력











    인크루트 공채달력은 전체화면으로 되어 있으며, 주별과 월별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입공채부터 공무원시험, 자격증, 어학시험, 박람회, 채용설명회, 공모전 일정을 볼 수 있습니다. 매출 1,000대 기업 그리고 30대 그룹사, 공기업만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사람인 공채달력
















    사람인의 경우에는 1000대기업 공채속보를 별도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시간 인기 공채속보를 볼 수 있습니다. 공채, 고졸공채, 공무원 달력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월간, 주간, 일간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