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미니 4 280달러에 이베이에 올라와 있군요!

▤ 목차


    아이패드 미니 4 280달러에 이베이에 올라와 있군요!









    여러분 애플 좋아하시나요~? 저도 좋아합니다. 마음 같애서는 태블릿, 맥북, PC까지 모두 사고 싶지만, 돈이 없어요. 그래서 오늘은 눈팅하다가 이베이를 둘러봤는데, 아이폰도 그렇고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듯 합니다. 그 중에서 아이패드를 한 번 찾아봤습니다. 280달러짜리가 있더군요. 물론 중고지만요. 현재 아이패드 미니는 4까지 나와 있습니다. 국내에서 최저가라고 하면 454,400원정도군요. 













    아마도 국내보다는 해외가 더 저렴하기 때문에 중고 가격도 더 저렴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생각이예요. 헤헤 아베이에서 둘러보니 괜찮은 제품들도 있더라구요. 특히 아이폰 6S인데 저도 그냥 직구로 구매해서, 알뜰폰으로 개통할 껄 그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젠 핸드폰에 집착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최대한 오래 쓰고 나중에는 공계기를 구매해서 낮은 요금제로 가입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아이패드 4는 놀랄만큼 날렵하고 휴대도 간편한 디자인 안에 아이패드의 모든 장점을 담아냈습니다. 친구와 페이스타임 통화를 즐기거나, 필요한 업무를 처리하는 일이 언제 어디서든지 가능해졌습니다. 18% 얇아졌고, 두께는 6.1mm, 무게는 298.8g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4는 2새데 64비트 데스크탑급 아키텍처의 A8 칩을 갖추고 있어 아무리 높은 성능을 요구하는 앱이라도 거뜬히 실행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이든 사진 감상이든 아니면 둘 다든, 매끄럽고 원활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4는 터치 ID 기술을 사용해 당신의 지문을 절대 잊어버릴 염려 없는 완벽한 암호로 바꿔줍니다. 터치 한번으로 기기를 잠금해제할 수 있으면서도, 개인 데이터는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다근 사람과 아이패드를 같이 쓰고 있어도 문제 없습니다. 터치 ID를 사용하면 앱스토어에서 콘텐츠를 구입하거나 다운로드하는 것도 훨씬 안전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