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워드 뷰어 : 문서 프로그램

▤ 목차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뷰어 : 문서 프로그램


















    MS 워드 뷰어의 경우에는 2003년 버전이며, 업데이트는 2007년에 멈췄지만, 그래도 워드 정식 파일이 없을 땐 없어선 안될 프로그램입니다. 우선 파일을 열어서 봐야하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을 알아두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다른 뷰어 프로그램들도 있지만요. 그럼 지금부터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뷰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검색하시거나 네이버에서 마이크로소프트 뷰어를 검색하시면 바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제가 말씀드린 것처럼 최종 업데이트는 2007년이 마지막입니다. 그리고 워드 프로그램이 없으신 분들이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컴퓨터에 워드가 설치된 경우에는 이 프로그램이 호환이 안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상단 메뉴에서 [파일] - [열기]를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모든 워드 문서를 열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열지 않아도, 파일 자체적으로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서 [연결 프로그램]을 통해 문서 파일을 뷰어 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ㆍ 문서뷰어기능 


    - Word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Word 문서를 보고, 인쇄하고, 복사할 수 있습니다. Word Viewer를 Word, Excel 및 PowerPoint 파일 형식용 Microsoft Office 호환 기능팩과 함께 사용하면 Daum 형식으로 저장한 Word 문서를 열 수 있습니다.



    ㆍ 지원 문서


    - Word 문서(.docx), Word 매크로 사용 문서(.docm), 서식 있는 텍스트(.rtf), 텍스트(.txt), 웹 페이지 형식(.htm, html, mht, mht, .mhtml), WordPerfect5.x (.wpd), WordPerfect 6.x(doc, .wpd), Works 6.0(.wps), word 7.0(.wps), XML(.xml)를 지원합니다. Word Viewer와 호환 기능 팩이 있으면 문서 내용을 보고, 인쇄하고, 다른 프로그램으로 복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열려 있는 문서를 편집 또는 저장하거나 새 문서를 만들 수는 없습니다. 




    참고사항 : 열려 있는 문서를 편집 또는 저장하거나 새 문서를 만들 수는 없습니다. 이 프로그램 Word Viewer 2003 및 이전의 모든 Word Viewer 버전을 대신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