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결혼식(정장) 코디 어떻게?

▤ 목차


    남자 결혼식(정장) 코디 어떻게? - 결혼식에 가면 왠지 멋부리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장소와 상황에 맞춰 옷을 입는다는 것은 센스가 있다는 것 그리고 자기 관리르 잘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혹시 모르죠. 친구 결혼식에 갔는데 여러분들의 스타일이 마음에 들어서 관심을 표현할 여자가 있을 수도 있으니, 인연은 언제나 생길 수 있고 그 인연이 운명이 될 수 있으니 말이죠. 




    (오글오글오글모글리) 그래서 혹시 도움이 될 것 같아 저의 패션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너무 디테일한 설명 보다는 어떻게 입는게 깔끔하다는 걸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신발입니다. 신발은 밝지 않고 그리고 운동화를 신는다면 심플한 것을 신어주는게 좋습니다. 특히 양말으 반드시 튀지 않으면서 깔끔한 스타일로 신어주는게 좋습니다. 위에 이미지 사진은 처커부츠인데요. 설명을 돕기 위한 이미지입니다. 끈이 많지 않고 깔끔한 스타일을 내기에 좋은 신발이기도 합니다. 섹시함을 표현할 수도 있는 제품이라 말씀드려봤구요. 평균적으로 로퍼를 신어주는게 가장 적합합니다.











    로퍼의 경우에는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블랙 혹은 베이지, 브라운 계열이 좋습니다. 브라운 계열의 경우 어디에나 매칭이 잘되는 색상이기 때문에 결혼식 외에도 말씀하게 차려입거나 캐쥬얼한 복장에도 잘어울립니다. 로퍼의 종류도 페니로퍼, 테슬로퍼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만, 저는 그냥 기본 로퍼가 가장 괜찮다고 봅니다. 그리고 재질에 따라 스타일도 달라지기 때문에 꼼꼼히 따져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름에는 린넨소재 면으로 된 소재의 로퍼를 선택하느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겨울에는 벌벳이나 스웨이드 느낌이 좋습니다. 다만 벨벳이나 스웨이드는 비나 눈이 올 때는 가급적 피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벨트와 신발은 통일감을 주기 위해 색상을 맞춰주는 것이 좋습니다. 색상을 맞추기 어렵다면 벨트를 착용하지 않은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런데 결혼식장 같은 곳에선 벨트를 하는게 좋기 때문에 벨트가 없다면 비슷한 색상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근처에 유니클로가 있다면 이번 기회에 구두와 맞는 색상의 벨트를 구입해 보세요.














    너무 밝은 톤 보다는 무게감 있거나 적당한 컬러를 유지하는게 좋은데요. 약간 차콜색은 카리스마 있는 사람으로 보일 수 있고, 그레이 색상은 고급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레이색상도 색상 나름이기 때문에 이상한 색상을 고른다면 오히려 고급스러움보단 유치함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적합한 색상이 네이비입니다. 네이비는 밝은톤 그리고 어두운톤이 있는데, 여러분들의 피부색에 맞춰 고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피부색이 어둡다면, 밝은 톤의 네이비를 밝다면 어두운 톤의 색상을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