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차 유류세 환급카드 3종 추천정리

▤ 목차


    경차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경차의 가장 큰 매력은 경제성으로 공용주차장 반값 할인, 고속도로 통행료 할인, 유류세 환급등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카~입니다.


    소형차를 뽑으려는 생각을 가지셨다면 위와 같은 매력적인 혜택 때문에 망설여지실수 있습니다. 특히 오늘 알려드리는 경차 유류세 환급카드를 통해 주유를 한다면 주유비도 아낄수 있다는 사실!


    계속 올라가는 기름값이 걱정이라면 경차 혜택을 누리심을 고려해보심이 괜찮을듯 싶네요.


    ※ 경차 유류세 환급카드는 2008년 5월부터 배기량 1,000cc미만 경차가 주유소 또는 LPG 충전소를 이용하여 연료를 구매한 경우에 한해 유류세를 환급해 주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신청절차가 없으며 카드 대금 청구시 할인된다는 사실만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마이카의 주유비를 대폭 아껴줄 수 있는 경차 유류세 환급카드 3가지를 소개해드리고 각각의 혜택을 비교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OGO~




    경차 유류세 환급 카드 3가지 추천확인



    첫째 경차 smart 롯데카드




    - 연회비 : 무료(신용카드)

    - 전월실적 : 30만원이상

    - 국내 및 해외 겸용

    - 주요혜택 : 주유 / 교통 / 쇼핑 / 정비 




    경차 smart 롯데카드는 대표적인 경차 유류세 환급카드로 유류세 환급이외에도 주유와 대중교통 및 대형마트, 정비, 뷰티, 영화, 쇼핑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둘째 현대카드 M-경차전용카드




    - 연회비: 무료(신용카드)

    - 전월실적 : 30만원이상

    - 구내 전용카드

    - 주요혜택 : 주유 / 오토 / 포인트(캐시백) / 금융




    경차 유류세 환급카드 중 주유혜택과 자동차 보험료 및 현대 M포인트 혜택이 추가적으로 주어지는 현대M카드는 주유시 리터당 최고 400원 할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을 많이 받고 있는 카드입니다.



    셋째 신한카드 GS칼텍스 경차사랑




    - 연회비 : 무료(신용카드)

    - 전월실적 : 없음

    - 국내 전용카드




    이번 소개해드릴 카드는 경차 유류세 환급카드 중 가장 큰 혜택으로 전월실적이 없어도 모든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신한카드 GS칼텍스 경차사랑이 있습니다. 경차 유류세 환급과 연간 최대 20만원 환급혜택은 동일하고 주유 및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카드로 전월실적이 필요치 않아서 경차 혜택만 따로 받으려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은 카드입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경차 유류세 환급 카드를 살펴보면 혜택은 크지 않지만 신용카드임에도 불구하고 연회비가 무료인 점이 특징입니다. 가장 혜택이 다양한 카드는 롯데카드이며, 현대카드는 주유 혜택을 가장 많이 주고 있습니다. 신한카드의 경우에는 전월실적이 없어도 혜택을 볼 수 있어 다양한 카드를 사용하면서 추가적으로 유류세 환급혜택을 얻을 때 좋은 카드로 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