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할인카드 BEst4종(최대50%까지)

▤ 목차


    우리나라 영화관 중에서 가장 많은 영화관과 스크린수를 가지고 있는 회사가 바로 CGV입니다. 작년기준으로 CGV는 국내에 143개의 영화관과 1070개의 스크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해외에는 더 많은 스크린수를 보유하고 있다죠?


    일반적으로 영화를 보러가면 CGV영화관을 찾게 되는 경우가 바로 접근성이 좋은점이라고 생각됩니다. 가까운곳에 많이 있다는거겠죠? 물론 편리한 시설은 덤입니다.


    오늘은 영화를 많이 보는 영화광들에게 CGV 할인카드를 통해 할인받는법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CGV 할인카드만 잘 활용해도 매월 반값에 영화를 볼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하면 CVG 영화관에서 할인받고 볼 수 있는 할인카드 및 다양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CGV 할인카드 추천 4가지 알아보기


    첫번째 롯데카드 LIKIT FUN 카드




    - 연회비 : 국내전용 1만원, 해외겸용 1만원(동일)

    - 전월실적 : 30만원이상

    - 주요혜택 : 커피/영화 최대 50%청구할인




    롯데카드 LIKIT FUN카드는 대표적인 CGV 할인카드로 이용금액의 50%를 할인해주고 월 할인한도액도 1만원으로 상당히 크게 할인이 적용됩니다. 단 공식홈페이지에서 영화 예매 이외의 기프티콘 구매등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의 혜택으로는 커피할인과 교통, 통신요금, 쇼핑 할인이 있습니다. 주요 혜택이 예전에 소개해드린 삼성카드 탭탭오 카드혜택과 거의 동일한 것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신규발급시 100%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30대 여성 직장인을 위해서 추천드릴 수 있는 카드라고 볼 수 있겠네요.


    두번째 삼성카드 taptap O




    - 연회비 : 국내전용 1만원, 해외겸용 1만원(동일)

    - 전월실적 : 30만원이상

    - 주요혜택 : 스벅 50%청구할인, 교통, 통신, 쇼핑할인




    위에서 알려드린 삼성카드 탭탭오는 CGV 할인 서비스로 월에 2회제공되며 월 5천원 할인한도내에서 제공됩니다. 현장결제와 홈페이지 및 앱 결제시에 모두 혜택이 제공됩니다. 탭탭오 카드도 신규발급시 연회비 100% 캐시백이 익월에 제공됩니다. 이외의 혜택으로 10대 커피전문점으로는  투썸플레이스, 카페베네, 탐앤탐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할리스, 파스쿠찌, 아티제, 폴바셋이 있습니다.


    세번째 신한카드 YOLO Tasty




    - 연회비 : 국내전용 1만원, 해외겸용(VISA) 13,000원

    - 전월실적 : 30만원이상

    - 주요혜택 : 영화 / 쇼핑/ 레스토랑 / 교통




    영화광들에게 가장 인기좋은 카드가 바로 신한카드 YOLO Tasty 입니다. 월 최대 4번까지 영화할인을 받을 수 있고 1회 5천원 할인 혜택을 누릴수 있습니다. 또한 월 최대 할인 금액은 2만원으로 가장 알뜰하게 영화를 볼 수 있는 카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단 전월실적 30만원이상일때 통합할인한도는 만원이며, 60만원이상 90만원 미만시 통합할인한도 2만원이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네번째 삼성카드 4




    - 연회비 : 국내전용 5천원, 해외겸용 1만원

    - 전월실적 : 없음

    - 주요 혜택 : 전 가맹점 할인 / 무이자할부 서비스




    네번째로 소개해드릴 CGV 할인카드는 바로 삼성카드 4입니다. 매우 유명한 카드죠. 전월 실적 없이도 전 가맹점에 할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고 2~3개월 무이자도 가능한 카드입니다. 삼성카드 4의 CGV 할인 서비스는 만원이상 결제시 2천5백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월 5회까지 받을 수 있고, 사실 모든 영화관에서 받을 수 있는것도 큰 장점중에 하나입니다.


    위에 알려드린 CGV 할인카드는 영화광이라면 하나쯤 소지하셔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가장 할인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신한카드 YOLO Tasty, 영화 및 쇼핑, 커피, 통신 요금에 특화된 롯데카드 LIKIT FUN, 삼성카드 taptap O, 기준 실적없이도 모든 영화관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삼성카드4까지 개인의 취향에 맞는 카드를 선택한다면 문화생활의 질을 좀 더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 알려드린 CGV 할인 방법은 어떻게 도움이 되셨나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