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띠 나이, 오늘의 운세 알아보기

▤ 목차


    토끼띠 나이, 오늘의 운세 알아보기 - 저는 87년생 토끼띠입니다. 오늘의 운세 중에서 제 띠를 한 번 살펴보고자 합니다. 띠는 총 12지신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예전에 꾸러기 수비대를 보면서 "자축인묘 진사오미 신유술해"를 단 번에 외웠던 기억이 납니다. 아직까지도 머리 속에 생생하네요.



    20년이 넘었는데 말이죠. 아무튼 중요한 것은 꾸러기 수비대가 아니고 토끼띠의 나이와 오늘의 토끼띠 운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오늘의운세'라고 검색하시면 생년월일 운세,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3가지가 있습니다. 2번째 메뉴인 띠별 운세를 클릭합니다.












    띠별운세에서 2번째 우측의 토끼띠를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토끼띠는 87년생, 75년생, 63년생, 51년생, 39년생이 있습니다. 오늘자 운세는 이렇습니다. "미루던 일이 있었다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최선을 다해 마무리 지어야 좋은 하루다. 행동하는 도중에 어려움과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지만, 잘 가꿔놓은 동료들을 믿고 맡기도록 하라. 당신을 위해 기꺼이 희생하고 헌신할 것이기 때문이다. 성공이 도처에 널려있다."


    년도 별 운세를 살펴보면, 87년생은 "부모님의 의미 있는 말씀이 예상된다. 가급적 부모님께 순종하고, 뜻에 따라야 한다." 75년생은 "믿었던 친구나 이성에게 서운한 감정을 느낀다. 또 다른 아픔을 줄 수 있으니 잊어버리도록", 63년생은 조상님의 은덕으로 고민거리가 해결되니 만사가 행보가다. 여유를 가지는 편도 좋다.", 51년생은 "몸에서 신호가 들어온다. 건강을 잃으면 천하를 얻어도 소용없으니, 잘 관리하라." 마지막으로 39년생은 "어느 누가 해결해 줄 문제는 아니다. 무엇보다도 본인의 의지가 제일 중요한 일이다."













    오늘의 운세 외에도 내일의 운세, 이주의 운세, 이달의 운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