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 km플레이어

▤ 목차








    안녕하세요 어머님이예요.

    오늘은 동영상 플레이어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저도 동영상 플레이어...다양하게 사용해봤습니다..


    정말......고전..영상플레이어..사사미..저는 항상 사사미를 쓰곤 했는데..

    요즘에는 애니메이션이나 영화 같은 걸 볼일이 없다보니, 

    영상 플레이어에..무감각해져서..그냥 아무 영상 프로그램이나 봤지요..






    혹시..어디....영상프로그램 좋은거 없을까...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km플레이어! 영상프로그램으로..저는 가장 이게 좋은 듯 합니다..


    그럼..다운로드부터...간단한 사용법까지! 알아봅시다!






    먼저..네이버에서 km플레이어를 검색합니다..

    그러면..아래 사이트가 나오는데...사이트로 들어가지 마시구요...

    바로 하단에..네이버 자료실이 이동하시면 됩니다..

    어차피...km플레이어로 들어가도....네이버 자료실로 이동해야 하니까요..








    자..이동하셨으면..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하고!

    자..다운로드를 하기 전에 먼저 로그인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비로그인 상태에서 다운 받으면..조금 속도가 느려요...!!

    컴퓨터에 따라...많이 느릴수 있으니...로그인해주세요!









    로그인해서...설치가 끝나면!!

    원래..예전에는 설치할 때...번들 프로그램 체크란이 있었는데..

    제가 다시 설치 해보니 없어서......설치 과정은 생략하였습니다..!








    영상을 보고 싶다면...km플레이어 창 안에서..우클릭을 하시면 위와 같이..창이 하나 나옵니다..

    그 중에서..파일 열기를 선택하셔서 원하시는 영상을 찾아서 보시면 됩니다..!!








    저도 이번에...포스팅을 하면서 처음해본건데요..

    바로..스킼컬러..스킨이 바뀌는건..큰 의미가 없는 것 같아서..


    컬러를 변경해보았는데......글쎄...










    이렇게 됩니다..그냥 하지 마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뭔가 예전에 윈앰프..스킨 처럼 변할 줄 알았지만...

    컬러도.....그냥 덮어씌워지는 정도....감흥이 없습니다...

    그냥 기본 스킨과 색상이 가장 깔끔합니다...ㅎ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