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금융계산기 - 예금/적금 계산기

▤ 목차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 예금/적금 계산기




    2015년 새해에는 제대로 목돈굴리기를 해야겠는데요!

    그런데 워낙 상품도 많이 나오고, 이율도 다르고, 목적에 따라서 어떻게 모아야 할지 어렵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금융계산기라는 것이 편리하게 있어서! 어떤 상품에 얼만큼의 이율이 있고,

    어느정도 적금을 넣으면 얼마정도 모인다! 요런게 딱 하고 나옵니다.


    제가 국민은행을 이용하고 있는데, 국민은행에 보니까 금융 계산기가 있더라구요.

    요거 참 괜찮다고 생각해서 한 번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하단 우측에 보시면, 금융계산기 보이시죠!

    저걸 클릭하면 금융계산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모바일 버젼은 좀 다를 수 있거나 어플을 받는 걸 추천합니다.






    들어오면 정말 많은 것들이 있는데 오늘 소개할껀!

    어떻게 하면 예금/적금을 효율적으로 모을 수 있을까에 대한겁니다.

    목돈굴리기를 클릭하면 창이 하나 뜹니다!





    저는 거치식으로 4400만원 정도를 2년동안 예치하는 걸로 해보았는데!!






    연 이율은 3.5%정도 되네요. 거치식이라서 한번에 돈을 넣어놓고 만기가 되면 찾아가는 방식인데...음..

    요즘 이율 높은데 찾아볼 수 없는데 국민은행 캥거루가족레저통장 이거 좋네요! 잠깐 알아볼까요..








    오....직장인우대통장 가입자한테는 0.3%를 더주네요.

    레저 전용상품이군요...가족여행 목돈을 마련하기 위한 통장이군요..

    직장인을 다니면서 가족이 있으신 분들에게 좋은 상품이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