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청 스케이트장 가격/예약 및 위치 알려주셈

▤ 목차


    서울시청 스케이트장 가격/예약 및 위치 알려주셈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시즌이 시즌이니만큼 다들 눈썰매나 아이스스케이트 타러가기 바쁘시죠?


    저두 겨울이라도 이리저리 움직이는걸 좋아해서 스케이트장에 자주 가는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 제가 자주가는 서울시청 스케이트장 가격/예약 및 위치를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서울시청 스케이트장은 워낙 잘알려져있고 또 가격도 저렴해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데요.


    위치는 서울광장 북측에있으며, 운영기간은 2015년 12.17(목) ~ 2015 .02.09(화)까지 52일간 진행된다고 합니다.


    운영시간은 대게 10:00 ~ 21:30, 23:00이니 평일 주말 잘 확인하시고 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이용료는 스케이트 대여료 포함 한시간에 1,0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하구요.


    보관함과 장갑은 500원으로 대여할 수 있고, 헬멧/보호대는 무료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단체는 30%나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용시간표도 꼭 확인하시고 가시길 바랄게요!








    준수사항도 있으니 꼭 필독하시고 안전하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예매방법은 웹사이트 접속 후 스케이트 온라인 예매, 예매일자 및 시간선택, 예매자 정보 입력, 현장방문, 예매자 정보확인, 입장권 수령입니다. 


    웹 사이트 접속시 바로 예매가 가능하니 예매하시고 가시면 더 좋을것 같아요!


    자유 스케이트 외에도 스케이트 강습도 진행한다고 하니 아직 미숙한 어린이나 어른분들은 배우시면 더 안전하게 타실 수 있겠죠?



    서울시청 교통편은 매우 좋기때문에 지하철과 버스가 있으니 찾아오시기도 힘드시지 않을 것 같아요~



    그럼 이렇게 서울시청 스케이트장 가격/예약 및 위치를 알아보았는데요!


    서울시에서 진행하는 스케이트장 답게 굉장히 저렴하고 시설도 잘 갖춰있는데요.


    겨울이라고 집에서 겨울잠만 자지말고 밖에 나가서 친구나 가족과 함께 스케이트타면서 즐거운시간 보내는건 어떠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