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항공권으로 여행사별 가격비교해보자!

▤ 목차


    네이버 항공권으로 여행사별 가격비교해보자!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여행철인 지금 해외여행계획 다들 하고 계실텐데요! 저 어머도 여행을 가기위해 열심히 돈을 모으고 있는 중이랍니다. 아마 대부분 가까운 일본이나 따뜻한 나라로 많이들 가실텐데, 그래서 도움이 될 만한 팁을 가져왔어요~ 바로 네이버 항공권 가격비교입니다! 네이버 항공권은 가격비교 그리고 호텔 예약까지 한번에 가능하니 유용하게 쓰실 수 있으실거에요! 








     





    처음 네이버 항공권에 들어가시면 바로 검색란이 뜨는데요! 편도인지 왕복인지 다구간으로 경유하셨다가 가실건지 정하시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아직 나라를 정하지 못하셨다면 바로 옆 인기여행지 추천을 받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저는 하와이를 검색했는데요. 기다리는 동안 하와이 사진도 나와서 더욱 가고싶게 만드네요!










    이렇게 최저가격부터 최고가격까지 나오는데 하와이항공인 하와이안항공이 제일 저렴하게 나왔네요! 또 경유해야하는 대한항공보다 가격도 저렴하지만 직항으로 바로 갈 수 있으니 훨씬 더 편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다음 요건조건 클릭 후 성인에 표시합니다. 저는 해당되는 카드들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요금선택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가는날 항공편과 오는날 항공편이 뜨시면 오는날 항공편을 클릭해주세요!










    그 다음 네이버 가격비교 후 지정된 항공사의 가격비교가 이뤄집니다. 최저가나 최고가중 아무거나 선택해주시면되는데요. 저는 와이페이모어를 선택하겠습니다.






    와이페이모어를 선택하게되면 바로 와이페이모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럼 시간과 남은 좌석 확인 후 예약하시면 끝입니다!!








    다음은 대한민국의 옆나라 일본을 검색해 봤습니다! 대한항공이 제일 저렴하게 나왔는데 왕복 48만원이니 대한항공이지만 굉장히 좋은 가격같습니다. 다른 항공사와도 가격이 그리 많이 차이나지 않으니 자신이 원하는 항공사를 택해서 가도 무관할것 같아요. 원하는 항공사를 선택한 후에는 위의 하와이 예약 내용과 같으니 똑같이 따라하시면 될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항공권을 선택했다면 숙박도 해결해야겠죠? 네이버 호텔은 네이버 항공권 구매 후 배너를 통해 바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 호텔도 비슷하게 가격비교가 가능하니 항공권 예약 후 호텔 예약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네이버 항공권에 대해 설명해드렸는데요. 다른 가격비교 사이트와는 다르게 굉장히 깔끔하고 광고도 별로 없어서 보기가 편한것 같아요. 그러니 많은 정보와 믿을 수 있는 네이버로 알찬 여행 계획하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