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일없을때? 할짓없을때? 심심할때!? 피카츄배구게임

▤ 목차


    할일없을때? 할짓없을때? 심심할때?! 피카츄배구게임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요즘 방학이라 영화보고 게임하고 핸드폰하는게 일상이라 새로운걸 찾게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여느때처럼 열심히 폰하다가 갑자기 옛날에 봤던 피카츄배구가 생각나서 한번 다운로드받았는데 재밌더라구요!


    옛날엔 어려서 사촌들 하는것만 구경했지 한번도 해본적은 없어서 궁금했는데 막상해보니까 단순한데도 어렵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오늘은 피카츄배구게임방법과 게임진행에대해서 간단한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일단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주세요.


    피카츄배구.exe


    다운로드 후 바로 실행하시면됩니다!



    첫화면인데요. 피카츄배구는 1p와 2p가 가능합니다!


    어렸을때 맨날 사촌들 하는거보면 이거때문에 싸웠는데 그래도 2p가 더 재미있죠~


    저는 혼자기때문에 1p로 게임시작!



    저 컴퓨터 피카츄는 무슨 처음부터 그렇게 강스파이크를 날려대는지 첨에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당황;;


    피카츄 배구 조작법은 방향키와 엔터인데요!


    방향키로 요리조리다니고 엔터로 강스파이크를 뙇 날려주면됩니다!



    위에 방향키를 누르면 점프가 가능하니 포켓볼이 땅에 닿기전에 언능 점프해서 쳐내야해요!








    흐.. 첨에 어찌하는지 몰라서 점수 하나도 못내고 져버렸네요ㅠㅠ


    근데 세레머니 하는 피카츄고 져서 슬퍼하는 피카츄고 왤케 귀여운지ㅎㅎ



    게임할때 어느정도 적응이 됬다 싶으면 게임속도를 빠르게해서 해보세요!!


    그 어느 온라인게임보다 중독성 짱임!b 



    게임점수 설정도 가능하니 15점이 지루하다하면 빨리빨리 끝나게끔 5점이나 10점으로 바꿔서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오랜만에 피카츄배구를 해봤는데요!


    어렸을때 사촌들이 왜 이거가지고 그렇게 싸웠는지 알겠네요ㅋㅋㅋㅋ


    저도 하다보니 승부욕이 불타올라 몇번이고 했는지ㅋㅋㅋㅋ


    어렸을때를 회상하고 싶다면!! 심심하고 할짓이 없다면!! 피카츄배구를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