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 어때요~?

▤ 목차


    KB 국민은행 노리 체크카드 어때요~?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오늘은 KB 국민은행 노리 체크카드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제 주변에는 노리 체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저도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궁금했는데요~


    2015년도 대학생 체크카드 선호도 조사에서 1등을 차지했다고 할 정도로 대표 대학생 체크카드로 손꼽히는 체크카드입니다!


    그럼 더 세부적으로 알아볼까요?



    보라색의 체크카드인데요 대표 혜택은 대중교통 10% 청구할인과 이동통신요금 2500원 할인, CGV 35% 할인입니다!



    그 외 혜택으로는 후불교통카드 기능, 스타벅스 20% 환급할인, 놀이공원 (롯데월드, 에버랜드) 50% 환급할인,


    아웃백,VIPS 20% 환급할인, 교보문고 5% 환급할인 등이 있다고 합니다!







    세부 혜택 사항인데요!


    버스, 지하철은 월 이용금액 2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조건은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여야 합니다.


    통신요금은 건당 5만원 이상시 2500원이 할인된다고 합니다! 



    CGV는 건당 1만원 이용시 2만원까지 할인되며, 아웃백, VIPS는 건당 3만원 이상 이용시 5만원까지 할인 된다고 합니다.



    에버랜드와 롯데월드는 건당 3만원 이용 시 5만원까지 할인되며, 인터넷, 모바일, 폰뱅킹 타행이체 수수료가 면제된다고 하네요!








    편의점은 GS25만 5% 환급할인이 가능하며, 교보문고도 5% 환급할인이 가능합니다!



    노리체크카드 발급대상은 만 18세 이상으로 KB국민은행 예금을 보유한 개인고객이여야하며,


    만 14세~18세 고객은 KB국민은행 영업점 방문 시 비교통카드에 한해 발급 가능하다고 합니다.


     

    해외에서는 국제 브랜드별 비자, 마스터, 마에스트로, 은련마크가 부착된 가맹점에서만 사용가능하며 예금인출 및 잔액 조회는 


    Plus, Cirrus, UnionPay 마크가 부착된 ATM 기기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KB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타 은행 체크카드와 비교해봤을때 혜택부분에서 정말 뛰어난 체크카드인것 같아요!


    저도 이렇게까지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를 본적이없어서 조사하면서도 많이 놀랐답니다~


    예비 대학생이거나 혜택이 많은 체크카드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노리체크카드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