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라이언 이모티콘 이벤트 : 새친구 라이언을 소개합니다~

▤ 목차


    카카오톡 라이언 이모티콘 이벤트 : 새친구 라이언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드디어 카카오톡에 새캐릭터가 들어왔어요!!








    바로 라이언이라는 캐릭턴데요!


    허유ㅠㅠㅠ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


    여태 카카오톡 스토어가면 뭐 사고싶단 생각 든적 없었는데 라이언 나오구부터 라이언 관련된거라면 다 사고시품ㅠㅠ



    아 무슨 동물인가했더니 수사자래요ㅋㅋㅋㅋ


    근데 털이 복슬복슬거리지 않아서 첨엔 곰인줄ㅋㅋㅋㅋ



    해결해야할 일이있으면 항상 골똘히 고민하고 결국 답을찾는 프렌즈의 조언자 역할두 하구요!



    TV를 좋아한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자세가 저희 아빠 보는줄 알았어요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라이언 나오자마자 혈한이 되서 이모티콘을 꼭 가져야겠단 마음으로 대기하고있었는데요!


    바로 어제! 카카오팀에서 라이언 이모티콘 득템 이벤트를 시작하였어요!



    카카오스토리에 사진을 올리고 라이언을 받으러 가봅시다!!



    친구들에게 환영받고있는 라이언 너무 귀엽죠ㅠㅠ



    옆으로 넘기시면 바로 라이언의 소개가 나옵니다!


    라이언은 갈기가 없는게 콤플렉스래요ㅠㅠ 불쌍한것ㅠㅠ


    아프리카 둥둥섬의 왕위 계승자였지만 자유로운 삶을 위해 탈출했답니다!


    꼬리가 길면 잡히기때문에 꼬리가 짧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곰인줄 알았던거ㅠㅠ



    다음을 넘기면 바로 라이언 이모티콘에 대한 안내가 나옵니다!


    그럼 라이언 이모티콘 받기 클릭!!



    그럼바로 라이언 이모티콘을 받기위한 2016#딱지 만들기 이벤트 창이 뜰텐데요.


    하 예시 사진만봐도 하기싫어지는....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라이언을 갖기위해선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봐야겠죠ㅠㅠ








    2016#딱지 사용법은 카카오스토리에 #딱지 해시태그와 함께 셀카사진을 올리면 끄읕!



    그럼 참여 선물로 라이언 이모티콘을 선물해주는데요!


    헐 예시만봐도 너무 귀여움ㅠㅠㅠㅠ


    그럼 언능 이모티콘을 받으러 2016#딱지만들러 GO! 클릭!!



    버튼을 클릭하게되면 이렇게 바로 카카오스토리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저는 우리 보검찡사진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첨에 이거보고 어디에 보검이가 있는건지 못찾았다는..


    아니 어떻게 우리 보검일 이렇게 만들수있는거죠?????????? 후....


    암튼 올렸으니 이제 라이언 이모티콘을 기다려봅시다!



    뚜둥 카카오팀에서 라이언 이모티콘을 보내주었어요!!


    바로 다운로드 클릭!!



    다운로드받고 친구들한테 자랑함ㅋㅋㅋㅋㅋㅋ


    친구들 이거 어디서났나며 그래서 제가 폭풍 알려드렸지요ㅋㅋ


    근데 카카오 이모티콘 이벤트들은 다 30일짜리 밖에 안줘서 슬픔ㅠㅠ


    그래도 평생 이모티콘 산적없는데 30일 지나면 꼭 사야겠어요!!


    여러분도 라이언 이모티콘 꼭 겟하시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