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법

▤ 목차


    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법 ::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오늘은 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양심이 있는지라 멜론 플레이어에서 항상 노래를 다운받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멜론 같은 경우에는 다양한 음악들이있어서 찾기 힘든것들도 찾을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음질도 제일 좋기 때문에 듣기에도 편하구요! 멜론 외에도 다양한 음악사이트들이 있는데 저는 그냥 멜론이 신뢰가 가는 것 같아서 멜론을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멜론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을 한번 알아볼까요?











    우선 멜론 홈페이지에 들어가주세요! 그럼 맨위에 멜론플레이어라고 작게 쓰여있는것을 클릭!













    그리고 멜론플레이어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멜론플레이어를 설치 하셨으면 실행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이용약관에 대해서 살펴보신 후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구성요소 선택 시 시작메뉴 및 바탕화면 아이콘이 체크되어있는지 확인 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설치할 위치 선택시엔 자신이 보기 편리한 파일이나 프로그램 파일에 저장해주시면 됩니다! 파일 위치를 선택하셨다면 설치를 눌러주세요~









    설치중입니다. 설치는 30초도 안걸리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설치가 완료 되었는데요. 저는 윈도우 기본 플레이어로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기본 플레이어로 지정하고 싶으신 분은 지정하시면 됩니다~ 멜론 플레이어 실행 표시 후 마침을 눌러주세요!









    설치가 끝난 후 자동실행된 멜론플레이어입니다! 멜론플레이어는 플레이어 외에 따로 홈페이지에 들어가지 않아도 플레이어로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차트도 감상 가능하며 다운로드, 담기, 선물 등이 가능합니다!









    웹버튼은 홈페이지로 넘어가는 버튼인데요! 다양한 앨범들과 멜론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들을 사용가능토록 플레이어에 연동이 되어있으니 굉장히 편리하네요~저 또한 멜론플레이어를 사용하고 있는데 멜론플레이어에선 멜론에서 받은 곡과 외부 곡도 다 감상할 수 있어서 편하구요. 또 평소 새로운 음악을 좋아해서 멜론 DJ들이 추천하는 음악을 바로바로 들을 수 있어서 편리한것 같습니다! 다만 가끔 렉이 걸린다는 점이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대체적으로 편리하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