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북 "오디언"어플 알고계신가요!?

▤ 목차


    오디오북 "오디언"어플 알고계신가요!?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마침 눈도오고 길도 미끄럽고 집에서 딱 티비보면서 귤까먹기 좋은 날씨죠~!


    그래도 하루종일 티비보고 있자니 지루하고 책읽고 있자니 잠들거 같고..



    그래서 책을 읽어주는 어플인 오디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요즘엔 많은 분들이 책보다는 스마트폰을 많이 들여다 봐서 그런지 이런어플도 나오고있네요!


    사실 듣는 책은 집중력은 떨어질 수 있지만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간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오디언 어플. 어떻게 사용하는 걸까요?

     

     


    먼저 플레이스토어에서 오디언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그리고 실행하면 바로 화제의 신작과 베스트 셀러들이 뜹니다.


    마치 서점에 가면 제일 먼저 보이는 코너가 베스트셀러인것처럼 오디언도 똑같이 구성되있네요~


     


    오디언에는 서점보단 아니지만 다양한 카테고리의 오디오 서적들을 제공하는데요!


    저는 무료 카테고리를 들어가 보았습니다!


    그 중 눈에 띄였던 달의 아이1라는 책을 한번 볼까요?


     







    음... 내용이 마치 어렸을때 읽었던 판타지 인터넷 소설 같네요ㅋㅋㅋㅋ


    유별나게 인터넷 소설중에서도 판타지를 좋아했었는데 추억에 잠길겸 달의 아이1를 다운로드 받아보겠습니다!


     


    다운로드를 누르면 파일목록이 뜨는데요!


    다운로드 받을 파일들을 체크한 후 파일을 다운로드 해줍니다.


     


    그리고 마이페이지의 다운로드 보관함에서 달의 아이1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원하는 파일 선택 후 플레이해주면 오디오 서적을 들을 수 있답니다~


    한번 다운 받은 서적은 마이페이지>다운로드 보관함에서 영구적으로 감상이 가능하니 굉장히 편리합니다!


    또 달의 아이1 외에도 다양한 무료 서적들, 베스트셀러의 유료 서적들도 있으니 굳이 서점에 안가도 되겠죠?


    그럼 책읽기 귀찮을때, 장소에 구애 받지말고 오디언으로 독서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