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선물 어때요~?

▤ 목차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선물 어때요~? ::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가끔 친구들 생일이 되면 어떤 색다른 선물을 줘야할까 고민이에요ㅠㅠ 책, 필기구, 다이어리, 옷, 신발 등등 이미 준게 많기 때문에 그렇다고 현금을 줄 수도 없고ㅠㅠ 아마 저처럼 똑같은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그래서 오늘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소개해드리려해요! 아무래도 기프트카드는 쇼핑할때나 카페갈때 내가 원하는걸 한도내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생일맞은 친구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죠! 그럼 어떻게 구매하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스타벅스 카드 e-Gift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카드 선물방법이 나옵니다! 그럼 이 절차대로 스타벅스 키프트카드를 선물하러 가볼까요?














    다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선물하기를 클릭합니다.











    그 다음 카드를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본인인증 후 받는사람에게 선물할 메세지를 입력, 금액 선택 후 다음을 눌러줍니다! 그럼 결제 완료 후 선물할 사람에게 스타벅스 e카드가 전송 되는데요!









    선물을 받은 사람은 위와 같은 방법대로 카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실물 카드로 교환 시 이렇게 다양한 카드중 하나로 교환 하실 수 있으니 소장가치도 업!






    그럼 이렇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선물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요즘엔 카페시대다 보니 카페가는일도 많고 또 스타벅스는 맛있는 음료들이 많잖아요! 그래서 생일선물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도 실용적이고 좋은 선물인것 같네요~ 여러분도 생일선물 뭘 줘야할지 고민되실땐 스타벅스 키프트카드로 선물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