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벡스카드 혜택 정리 - 신용카드 추천 (veex)

▤ 목차


    롯데벡스카드 혜택 정리 - 신용카드 추천 (veex) ::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오늘은 롯데벡스카드 혜택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롯데벡스카드는 롯데 신용카드 중에서도 단연 포인트의 최강자라고 할만큼 혜택이 굉장히 많은 신용카드 중 하나입니다! 업종 및 가맹점 구분 없이 최대 2%를 적립해주는 카드인데요~ 이 때문에 발급받으려는 분들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그럼 어떤어떤 혜택이있는지 알아볼까요?








    롯데 벡스카드의 대표혜택으로는 전세계 가맹점 0.5%~2% 적립과 롯데백화점 5% e-쿠폰 제공, 롯데월드 50%할인이 있네요! 이 3가지만해도 어마어마한 혜택인데 과연 또 어떤혜택들이 더 있을까요?










    박준뷰티랩,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모두 굉장히 유명한 미용실들이죠! 아무래도 두군데다 가격대가 좀 있어서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15%~20%를 할인해준다고하니 걱정말고 머리할 수있겠네요~












    다음 전 은행 단기카드대출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끔 돈이 필요한데 신용카드 한도가 초과됬을시엔 유용한 서비스네요!







    다음은 골프레슨 및 롯데 자이언츠 20%할인입니다~ 롯데벡스카드 소시자의 경우 전문가와 1:1로 골프레슨이 가능하구요. 일 1회 롯데카드 온라인구매 또는 현장구매시 자이언츠 20%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은 쇼핑 할인 혜택입니다! 쇼핑할인으론 롯데백화점, 롯데닷컴 모두 5%할인이 가능하며 롯데백화점의 경우 30만원 결제시 5%할인 쿠폰 지급, 롯데닷컴의 경우 상품 5%할인 및 3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외식할인으로는 롯데 보네스빼 10%, T.G.I.F 상시 10%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매장이 되는것은 아니니 대상매장 확인 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여행서비스인데요! 해외항공권 할인, 해외여행상품 할인, 해외호텔 할인이 모두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이 모든 상품은 3개월 무이자할부가 가능하니 부담없이 여행다녀올 수 있겠네요~ 그럼 이렇게 롯데벡스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가장 맘에드는 혜택은 전세계 모든 가맹점에서 최대 2%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는것! 포인트를 사랑하는 저로써는 혹할만한 혜택이네요~ 또 이 혜택 외에도 굉장히 다양한 혜택들이있어서 회비가 10000/9000원이지만 사용할만한 카드인것 같아요! 그럼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롯데벡스카드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