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연동 하는 방법

▤ 목차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연동 하는 방법 :: 안녕하세요 어머입니다~! 요즘 인스타그램이고 블로그고 거의 다 페북이랑 연동이 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가끔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페북에도 연동해서 올리기도 하는데 네이버 블로그도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연동하는 방법을 가져왔습니다 짝짝~! 이제 블로그 포스팅 한번으로 페이스북에도 올릴 수가 있으니 1석 2조 겠네요~ 그럼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까요?









    먼저 네이버 로그인 후 내정보를 들어가줍니다.










    다음 보안설정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다양한 기능들이 있을텐데 거기서 맨아래 오른쪽에 있는 외부 사이트 연결을 클릭해줍니다!











    그리고 네이버>외부사이트를 클릭해준 후 페이스북을 연결합니다!









    페이스북 로그인이 되어있다면 팝업창이 뜨고 누구누구님으로 계속이라는 메세지가 뜰텐데요. 로그인이 안되있다면 로그인페이지가 뜨고 팝업창이 뜰테니 걱정마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네이버가 본인 페이스북에 글을 게시할건데 그때 공유할 대상 클릭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연결 완료!!









    오늘 날짜로 연결되었다고 나오네요ㅎㅎ 만약 페이스북 연동을 해제하고 싶다면 옆의 해제 버튼을 누르면 바로 해제가 됩니다!









    또 연동 후 블로그 포스팅 시 이렇게 페이스북 에 함께 등록칸이 뜨니 체크하고 포스팅하면 페이스북에 빠밤~그 외에도 다양한 SNS와 연동이 가능하니 이젠 블로그 포스팅 한번에 모든 SNS에서 활동할 수 있습니다! 저도 앞으로 블로그 포스팅때마다 페이스북에 연동해서 올려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