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구글광고 제거 (확장프로그램 : 크롬/애드블록)

▤ 목차


    유투브 구글광고 제거 (확장프로그램 : 크롬/애드블록)






    유튜브를 보시다보면, 광고가 자막을 가려서 불편하셨던 적 있으시죠? 저도 한 두번이 아니니까 그 심정 이해합니다. 그런데 영상 광고를 없애는 방법은 없는 듯 합니다. 직접 OFF시켜야만 가능할 듯 합니다. 그 부분은 나중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배너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롬에서는 다양한 확장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애드블록이라는 확장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아주 많이 사용되는 구글 광고 제거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그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니 나중에 한 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Adblock Plus"바로가기









    설치를 하시게 되면, 위와 같은 알림창이 뜹니다. 그럼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클릭하면, 자동적으로 크롬에 적용되어 바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이는 영상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애드블럭이 설치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핸드폰에서 광고가 뜨는게 지긋지긋하시다면 한 번 설치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거한 후에 영상을 확인해 볼까요?







    이 사진을 보셔도 광고가 없어졌는지 알 수 없다면, 더욱더 확실한 걸 알려드리죠. (아래 이미지 참조)재생 표시줄에 노란색 점이 보이시나요? 저 부분이 바로 광고가 활성화되는 구간입니다. 이는 동영상 업로드 할 때 설정할 수 있는 듯 합니다. (제가 유튜브로 광고를 진행해 본 적이 없어 우선 확정 짓지 않겠습니다.)
















    등록되면 위와 같이 크롬에 아이콘이 자동적으로 생성됩니다. 이제 편안하게 자막을 보면서 영상을 즐길 준비 되셨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