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지점 및 atm 이용시간/수수료

▤ 목차


    신한은행 지점 및 atm 이용시간/수수료







    신한은행은 신한지주이며, 시가총액 18조 6,360억(2016년 2월 24일 기준)에 달하는 금융사입니다. 현재 신한은행은 예금, 펀드, 대출, 외환, 퇴직연금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국내 신한은행 지점을 알아보는 방법과 atm 이용시간 및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위에 신한은행이 어디에 있는지 알려면! 지점별로 검색을 해보면 됩니다.











    신한은행을 검색하신 뒤에 지점안내를 클릭하시면 바로 가까운 지점을 찾을 수 있도록 지도가 나옵니다. 












    일반 은행, PWM센터, PWM Lounge, 외국인 직접투자센터 등으로 카테고리가 나눠져 있어서 상세하게 검색도 가능합니다. 만약 찾으시는 지점이 없을 경우 신한은행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됩니다. 문의번호는 1577-8000(상담원 연결 0번 /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그럼 예시로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에 있는 PWM센터를 검색하면 지도에 바로 표시가 됩니다. 해당 지점의 상세정보를 보고 싶다면, 지도상에서 상세정보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지점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자세하게 주소가 나와있고, 외국인들을 위해 영문주소로도 나와있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atm(자동화기) 이용시간 및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거 아주 쉽습니다. 이전에 지점을 찾아보는 것과 동일합니다.











    위에서 지점을 찾았을 때 우측 상단에 보시면 365자동화라는 카테고리로 이동해서 해당 지역을 검색하고 근처의 자동화기기의 상세정보를 클릭하면 운영시간을 한번에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신한은행 atm 수수료입니다. 마감전에는 대부분 면제이죠. 마감후에는 5만원 이하일 경우 250원, 5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500원이 부과되네요. 그리고 휴무일도 마감 후와 동일하게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