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익 올리는 방법

▤ 목차


    애드센스 수익 올리는 방법





    애드센스를 다시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는데요. 2년전에는 하나의 키워드로만 월 평균 3000명을 유지해서 하루에 15 ~ 20달러정도를 유지하였는데요. 다시 시작하려고 하니, 수익올리기가 만만하지 않네요. 트래픽도 중요한 것 같지만, 제가 해봤을 땐 하나의 키워드에 집중해도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

    에 블로그를 주제로 포스팅을 햇었는데, 광고주가 저의 컨텐츠가 마음에 들었는지, 단가가 계속 높아졌습니다.






    꾸준하게 포스팅을 하다보니 조금씩 올라가더라구요. 애드센스 광고를 2개 씩 적용하여 경쟁하게 만들라고 하는데, 저는 하나로 했는데요. 이번에는 2개씩 해서 경쟁할 수 있는 구도를 만들어보고 얼마나 수익이 올라가는지 한번 확인해봐야 할 것 같네요. 오늘부터 다시 애드센스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고, 블로그 마케팅 관련된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