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추천 : KB국민 가온카드

▤ 목차


    국민카드 추천 : KB국민 가온카드











    신용카드는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우리 생활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들이 모인 카드. 우리가 직접 생활패턴에 맞게 고를 수 있는 카드까지. 아제 재테크도 하이브리드적으로 운영해야 하는 시기인 듯 합니다. 오늘은 국민카드 중에서 "가온카드"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가온카드는 "뭘해도 적립되는 카드"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립되는 곳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는 거겠죠?









    국민(KB)카드는 16가지의 상품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이 있죠? 플래티늄, 항공, 체크카드, 은행계좌전용, 올림 등 다양한 은행권과도 제휴가 되어 있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사실 저도 조사하기 전엔 하난 줄 알아는데, 생각보다 많아서 사실 당황했습니다. 여러분들도 당황하셨나요?







    국민카드는 체크, 신용, 올림, 플래티늄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기본은 체크카드부터 플래티늄단계까지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금이라던지, 마일리지에 대한 차등이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건 국민카드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온 신용카드는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으로 0.5%가 적립되며, 주말과 공휴일 그리고 외식/교통/통신에선 0.3%를 추가적으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교통카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 5,000원, 해외겸용 : 10,000원입니다. 










    주요혜택


    기본적립 : 모든 가맹점 0.5%

    추가적립 : 음식점, 거피전문점 업종, 버스, 지하철, 택시, 이동통신요금 0.3%









    현재 주위에 추가 적립 서비스 가맹점을 직접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국민은행 링크에서 참조하시면 됩니다.[링크]

    저도 이번에 이런건 처음 알았습니다. 주위에 가맹점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다면, 포인트를 놓치지 않고 적립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리 사용법



    자동화기에서 현금으로 인출하기


    -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에서 적립된 포인트리 조회 및 현금으로 인출 가능.

    - 기존 포인트리 포함 1만 포인트리 아상 보유시 1만원 단위로 인출 가능.

    - 포인트리 인출 후 취소 불가.



    결제통장으로 자동 캐시백


    - 매월 마지막 영업일 기준 포인트리 3만점 이상 보유 시 익월 첫 영업일에 1만점 단위로 KB국민 가온카드 결제계좌로 환급.

    (단, 신청고객에 한하여 제공해 드리며, 가까운 영업점 및 KB국민카드 고객센터(1588-1688)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연체료율은 회원님의 신용도 및 수익기여도(이용금액 등)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