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글씨체 변경 방법.

▤ 목차


    카카오톡 글씨체 변경 방법. :: 저도 카카오톡 글씨체가 변경되는 것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그래서 저처럼 글씨체 변경 방법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카톡 글씨체 변경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카톡 글씨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상당히 많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폰트를 한 번 설정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건 제 PC버전 카톡입니다. 카카오톡 피시버전에서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정은 […] 이버튼입니다. 상단에서 3번째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헤헤










    설정화면에서 설정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니까 설정설정이라고 줄여봅니다.








    설정에서 일반버튼을 클릭하면 화면배율 및 폰트설정 란에서 [폰트]를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폰트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폰트를 변경하면 카카오톡이 재실행 됩니다. 자동 로그인을 설정해놓으셨다면 자동적으로 로그인 되실껍니다.








    어떤가요? 카카오톡 글씨체가 변경되었죠? 그런데 저는 이 폰트는 너무 얇은 것 같아서 다시 원래 폰트로 설정해야 겠네요. 근데 내가 무슨 폰트 설정했는지 까먹었어요. 어쩌죠. 자 이제 글씨체 쉽게 변경하실 수 있겠죠? "이런건 누구나 다 아는거 아닙니까!?" 누구나 다 아는 걸 쉽게 설명해놓으면 "이런 것도 있었어!?" 하시는 분들이 많아 이렇게 간단한 자료들도 자세히 설명해보았습니다. 사담은 그만하고 이만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