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신년운세 및 토정비결 무료보기 있기 없기?

▤ 목차


    농협 신년운세 및 토정비결 무료보기 있기 없기?









    통정비결은 조선 선조 때의 학자 토정 이지함의 도참서입니다. 1년 열두달의 신수를 판단하는 술서입니다. 토종비결이 아니라 토정비결입니다. 土 亭 祕 訣 (토 정 비 결). 잊지마세요. 토종닭? 아닙니다. 토정비결입니다. 토정비결은 100% 정확한 것이 아니라 그저 예언하는 것일 뿐, 미래를 맞추는 것이 아닙니다. 저도 운세쪽은 공부한 적이 없어서 이 정도로만 안내해드리고 본론으로 들어 가겠습니다.









    농협 신년운세 및 토정비결을 보고 싶다면, 농협 사이트가 아니라 NH농협 인터넷뱅킹으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사이트 카테고리에서 [메뉴더보기]를 클릭하시면 [NH라운지]라는 카테고리 안에 신년운세 및 토정비결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전에 금융사이트인 만큼 보안 프로그램을 모두 설치하셔야 하는데, 크롬이나 파이어폭스에서는 설치가 안될 수도 있으니, 반드시 익스플로러에서 다운 받으시길 바랍니다. [전체 설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설치를 하시면 화면 우측하단에 [오늘의 운세]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양한 신년운세 및 토정비결, 맞춤운세(종합운세, 로또운세, 배우자운세, 재물운) 등 다양한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세 카테고리에는 운세보기와 2016년 토정비결 두 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또한, 2016년도 토정비결도 무료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운세 및 토정비결 결과는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2016년엔 대박 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