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아파트 시세 조회 <경기도, 서울, 지방>

▤ 목차



    국민은행 아파트 시세 조회 <경기도, 서울, 지방>











    국민은행에서는 KB부동산 알리지라는 서비스를 통해 주택 및 아파트에 관심 있어하시는 분들에게 매물 및 시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저도 한 번 국민은행 아파트 KB부동산 알리지 서비스를 통해 매물을 알아보았습니다. 부동산 생활 정보 및 분양, 주택청약, 경매, 공매도 확인해 볼 수 있으니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출근 길에 신문을 보니 아파트 전세값이 엄청 치솟은 듯 합니다. 저도 얼릉 제 집을 가지고 싶네요. 아늑하고 편안한 내집마련이 필요합니다. 저의 사적이 이야기는 그만하도록 할께요. KB부동산 앱도 있고, 매거진도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시세/매물에서는 지역에 따라 시세등락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서울권은 강남구, 강서구, 동대문구, 마포구, 서대문구, 서초구, 영등포구, 은평구의 시세가 오르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 동네 시세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지역별 시세등락은 "시"까지만 입력하시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2번째까지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파트 시세 조회는 지역부터 단지까지 검색하시면 정확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 예시로 경기도 고양시 백석동 쪽에 백송 9단지 두산아파트는 조회하였습니다. 면적별로 시세. 매매가, 전세가, 월세가를 나눠서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어서 참 좋네요. 매물 뿐만 아니라 시세, 단지정보, 평면.배치도까지 볼 수 있으니 컴퓨터로 아파트 매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겠네요. 그리고 한 가지 말씀드릴 점은 지도상에는 매물의 대략적인 위치만 표시하기에 실제 매물 위치와 다를 수 있다는 점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부동산 주택 통계에 대한 자료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월간 별로 매매와 전세가 얼마나 올랐는지 확인 해 볼 수 있습니다. 월간과 주간으로 매월, 매주 마다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내집마련에 제 정보가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국민은행 리브온(Liiv ON)을 이용하여 부동산시세 조회 하는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