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로카드 혜택 : 주유, 할인, 무이자(2-3개월)까지!

▤ 목차


    현대제로카드 혜택 : 주유, 할인, 무이자(2-3개월)까지!














    카드하면 현대카드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죠? 워낙 마케팅이나 브랜딩을 잘한 브랜드이기에 말이죠. 카드 디자인도 상당히 유니크해 보입니다. 다른 카드사와는 느낌이 많이 다르지만, 요즘 다른 카드사와 금융사들도 카드 디자인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 듯 합니다. 카드사 최초로 세계적인 아티스트를 초정해서 공연하였습니다. 저도 가보고 싶지만, 한 번도 가보질 못했네요. 그리고 다양한 서비스가 있습니다만,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 가맹점들을 위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상권 분석, 부가세 신고지원, 전자세금계산서, 세무상담 등 사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에는 총 10개의 카드가 있으며, 프리미엄카드 2가지, 포인트 카드 4가지, 할인 카드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늘 소개해드릴 카드는 현대 할인 카드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ZERO 카드입니다. 인터넷신청 및 전화신청을 통해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가까운 현대카드점에서도 발급 받으실 수 도 있습니다. 그런데 저도 살면서 한 번 봤어요.




















    현대 제로카드는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적으로 0.7% 할인하고, 추가적으로 0.5% 추가할인(6대 생활 필수 영역 적용/일반음식점, 커커피전문점, 대형할인점, 편의점, 버스/지하철/택시, 생명보험료에 한함)됩니다. 거기에 선결제 시에는 0.3% 추가 할인이 가능합니다. 무이자 할부 서비스는 5만원 이상 결제시에 2-3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카드 사용금액에 대해 시뮬레이션을 해볼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음식점이나 할인점은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만,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합니다. 연간 23,800원 정도 할인이 되네요. 저는 이 정도면 많이 할인된다고 생각됩니다. 연이든 월이든 현금을 사용했을 때보다 할인 받을 수 있는 폭이 많으니까요. 더군다나 버스카드 요금에서 더 많이 할인되는 거니까요. 다른 카드들과 비교해봐서 대중교통 할인율이 높은 걸 찾아봐야겠군요. 필요하실 것 같아서 혜택표를 캡쳐해왔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