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체크카드 추천 : 아이맥스 카드.

▤ 목차


    현대증권 체크카드 추천 : 아이맥스 카드.











    요즘 체크카드 혜택도 많아지고 좋지만, 그래도 중요한 건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장점이 있으면 단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증권사의 CMA로써 장점. 그리고 은행 금융상품으로써의 장점이 각기 다를 수 있으니 반드시 비교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CMA가 좋으니까 기존의 은행 카드는 해지해야지..!"라고 생각하신다면 한 번더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현대증권 체크카드 : 아이맥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이맥스 카드의 경우에 사용실적의 3배에 해당하는 금액까지 수익률을 2배로 주고 있습니다. 즉 전월 실적이 100만원을 사용하였을 경우 300만원까지 2배의 수익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100만원을 사용했고, 평균잔액이 300만원 이상이 계좌에 있다면 기본 수익률에 2배를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당월 실적을 30만원 이상 사용하였을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그리고 제세공과금 및 상품권에 대한 내역은 제외됩니다. 우대수익률은 기본 CMA에 포함되어 있으며, 최대 5%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PR 금리로 적용됩니다.


















    현대증권 체크카드를 이용해서 금융상품에 가입할 경우에는 추가수익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월 체크카드 사용실적적 기준)주식형펀드는 1.2%, ELS/DLS 1.0%, ELB/DLB 0.5%, 신연금저축은 1.0%, 퇴직연금은 1.0%, ISA는 1.0%입니다. 다른 금융상품들의 경우에 이런 시스템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알고 있는 CMA상품 중에서는 이런 서비스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처음 봅니다. 












    저는 이런 서비스가 있는 상품은 처음봅니다. 호텔과 리조트 할인이 되는 체크 카드는 태어나서 처음 봅니다. 제휴처는 4곳이며 제가 캡쳐한 곳 외에 2곳이 더 있습니다. 호텔과 리조트는 최대 60%까지 할인되며, 레스토랑, 스파, 웨딩,뷰티, 이사,헬스, 한복, 사진 관련된 서비스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리조트나 호텔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현대증권 체크카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아이맥스 카드 외에 3가지가 더 있으니 한 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