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CMA 금리 비교 및 혜택 - CMA카드 종류 : W-CMA통장

▤ 목차


    유안타증권 CMA 금리 비교 및 혜택 - CMA카드 종류 : W-CMA통장








    재테크에서 필요한 금융상품 중 CMA를 빼놓을 순 없겠죠. 약 8년전에 동양증권에서 CMA가 출시되면서 엄청난 돌풍을 일키면서 재테크족들이 CMA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죠. 지금은 동양증권이 유안타증권으로 상호를 변경되었습니다. 그럼 W-CMA통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W-CMA통장은 자동투자상품으로 자동으로 투자하도록 하는 시스템과 기본적인 저축만 하는 형태로 나눠져 있습니다. 저는 자동퉂나 상품지정으로 등록되어 있어, 일일 수익률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상품에 투자하고 위험성도 적은 것 같습니다. 투자금액만 많다면 괜찮은 상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자동투자상품에 대해서는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동투자시에는 MMW, RP, MMF에 투자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펀드 및 다양한 상품에 투자하는 만큼 기대수익률도 높습니다. 그렇지만 펀드와 같은 높은 수익은 올리기 어려우니 이 점은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CMA의 혜택의 경우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는 그 중에서 제휴된 은행에서는 24시간 수수료 무료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유안타증권(구:동양증권) ATM을 이용하면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어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