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 한국도로공사

▤ 목차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 한국도로공사











    저는 차는 없지만, 조만간 아니 아주 나중에 차를 사게 되면, 그때 하이패스 카드를 구매할 것 같습니다. 요즘 필수자나요. 물론 차에 동전이 많으면 요금소 직원분에게 돈을 지불하겠지만, 점점 많아지는 하이패스. 일자리가 없어지고 있다는 것이 슬프네요. 기계와 로봇이 많아지면, 실업률은 늘어나고. 음.ㅜ_ㅜ 오늘은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하이패스 사용내역 및 요금 조회를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은 필수입니다. 하이패스 가입 시에는 기존 회원가입과 다르게 아이핀이나 공인인증서로만 가입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아두셨음 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다면 아이핀 가입을 하셔야 되요. 공인이증서는 먼저 등록하신 다음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많이 해보셨죠~? 안해보셨다면! 먼저 인증서 등록을 눌러주세요!


    공인인증서 등록을 완료하셨다면 여러분이 가지고 계신 하이패스 카드를 등록해주세요.













    하이패스에서는 미납통행료 조회/납부도 가능합니다. 우리가 알고 싶은건 통행료 사용내역이니 빨간색 버튼을 클릭하세요. 실시간 카드 사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행료 조회는 개인/외국인/개인사업자, 법인로 나눠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카드사를 선택하시고,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카드번호를 선택하시고, 기간 그리고 조회구분, 출력건수, 정렬기준, 정렬방법을 선택하신 후에 조회를 클릭하시면 사용내역이 나옵니다. 인쇄, 엑셀,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출력하고자 하는 일자를 선택하셔서 출력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