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보험금청구 절차)

▤ 목차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보험금청구 절차) :: 메리츠화재 고객센터에서는 계약확인, 계약변경, 증명서/구비서류 발급, 대출상품, 보상, 납입/환급, 인터넷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메리츠화재는 걱정인형이라는 인형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보험기업이기도 합니다. 관련 보험은 자동차/운전자, 건강/어린이, 연금/저축, 화재/생활 등이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 - 7711










    보험금 청구 절차












    보험금 청구 절차는 사고/진료내역을 입력하신 후에 필요서류와 함께 전송하여 청구 유형별로 등록을 하시고, 보상 담당자 배정 후 심사가 완료되면 보험금 결정이 되면 보험금 지급과 지급 내역서가 발급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접수 하실 경우에는 먼저 반드시 본인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본인인증은 공인인증서, 휴대폰, 신용카드로 가능합니다. 본인인증이 되면 보험금 청구서 작성을 하시는데 이 때 사고/진료 내역을 입력해주세요. 마지막으로 필요서류를 파일로 전송해주시는데 만약 컴퓨터가 없다면 휴대폰으로 촬영하신 서류도 가능합니다.













    어려우신 부분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직접 방문해서 진행하시고 싶다면, 근처에 메리츠 지점을 검색해서 보시면 되는데요. 보험금 청구 메뉴 하단에 방문 메뉴에서 [가까운 보상 서비스망 찾기]를 클릭하시면 전국 지점을 검색하셔서 가까운 지점으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