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연회비 카드 발급 및 회원가입 방법 : 온라인 쇼핑도 가능하다!?

▤ 목차


    코스트코 연회비 카드 발급 및 회원가입 방법 : 온라인 쇼핑도 가능하다!?





    요즘 대량구매할 수 있는 대형마트가 많이 생기고 있어, 이웃들과 서로 공동구매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표적으로 국내에선 코스트코가 첫 선을 보였지만, 그 이후에는 롯데빅마켓, 트레이더스 등 많은 대형마트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연회비 및 회원가입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 회원가입





    코스트코 회원권은 3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2가지이지만, 제가 알기론 삼성카드가 있으면 회원가입이 없이도 가능한 걸로 알고 있었습니다. 코스트코는 다른 카드는 안되고, 삼성카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코스트코 회원이 아니신 분은 말이죠. 코스트코는 비지니스와 골드스타로 나눠져 있습니다. 가족 카드는 둘다 1매씩 추가로 발급됩니다. 물건을 사야하는데 카드가 한 사람이 가지고 있다면, 물건사는데 불편함이 있지요. 연회비가 부담스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삼성카드 아멕스 제휴 신용카드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신용카드이기 때문에 연회비보다 더 많은 돈을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드 신청 및 발급










    회원가입의 경우에는 인터넷으로도 가능합니다. 우편물로 배달되는데 혹시 인터넷이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직접 코스트코에 가셔서 신청하시는게 더욱 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영문으로 작성해야 되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어른 분들의 경우에 포기할 수 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직접 가셔서 가입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기존 회원이시라면, 온라인에 회원번호를 입력하신 후에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등록은 상단 메뉴에서 온라인 등록을 클릭하신 후에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동의하신 후에 회원번호와 생년월일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회원번호는 카드 뒷면 11자리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알차고 즐거운 쇼핑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