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노트북 드라이버 : 서비스 센터에서 받으세요!

▤ 목차


    LG 노트북 드라이버 : 서비스 센터에서 받으세요!











    LG전자 노트북 드라이버를 다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우선 LG 노트북 드라이버는 LG전자 서비스 센터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설명서 파일도 다운받을 수 있어, 프로그램을 설치하는데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LG전자의 드라이버 제품은 TV/영상/음향기기, 휴대폰/PC/소형IT기기, 계절/생활/건강가전이 있습니다. 오늘은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시에는 먼저 LG전자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로 이동해야 합니다.  메뉴에서 [다운로드 자료]를 클릭하시면 [드라이버/소트웨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지고 계신 노트북의 모델명을 입력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때 모델명을 모르실 경우 검색란 위에 [모델명 확인 방법]을 클릭하시면 모델 번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모델명을 직접 선택할 수 도 있습니다.













    노트북 모델을 검색하시면 해당 모델명의 상세 모델명이 검색됩니다. 그 중에서 자신의 상세모델을 클릭하시면 해당 드라이버 및 소프웨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스/펌웨어, 칩셋, 비디오, 사운드 등 필요한 설치프로그램들이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드라이버를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설치시에는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 자신의 컴퓨터 사양을 확인하신 후에 설치하야지 재설치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64비트인데 32비트 드라이버를 설치할 경우 호환이 안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