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딜리버리 메뉴 : 버거, 치킨, 사이드, 세트

▤ 목차


    kfc 딜리버리 메뉴 : 버거, 치킨, 사이드, 세트





    켄터키 프라이드 치킨인가요. 음 저도 이 치킨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제 먹지 못합니다. 그럴만한 사정이 생겼습니다. kfc 딜리버리 메뉴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kfc는 커넬 샌더스 할아버지가 만든 비밀의 양념 소스로 탄생한 치킨입니다. 그의 포기하지 않는 정신은 본 받을 만 합니다. 지금의 65세 노인이라고 한다면 그저 노후를 즐기면서 조용히 살아야 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그러나 인생은 죽을 때까지 포기해서는 안됩니다. 살아 있는 한 내가 하고 싶은 것을 끝까지 해내야만 합니다.




















    kfc의 기본 메뉴는 세트, 치킨, 버거, 사이드, 음료 그리고 행사제품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그럼 딜리버리 메뉴에 대해 알아보죠. 요즘은 모바일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한 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메뉴를 설명하기에 앞서 딜리버리 유의사항을 한 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지금 kfc에서 앱으로 주문하면 비스켓이 무료군요! 저건 먹을 수 있겠군요. 감자로 만들었나요? 포테이토! 그럼 메뉴에 대해 알아보죠! 








    인기메뉴










    치킨/버거 세트











    치킨











    버거











    사이드












    음료수









    가까운 매장으로 찾아가 당장 먹고 싶으시다면, 근처에 매장을 찾아보세요! KFC는 국내에 1000호점이 넘습니다. 아래 지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서울에는 거의 모든 곳에 KFC가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