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요금제 종류 (와이, 무제한, 699, 499요금제 등)

▤ 목차


    KT요금제 종류 (와이, 무제한, 699, 499요금제 등) :: 저는 기존에 SK에서 KT로 통신사를 변경하였습니다. 변경한지는 한 3년 정도 되어가는 듯 합니다. 어릴 땐 요금제에 대해 많은 신경을 썼는데 요즘은 신경을 잘 안쓰게 되네요. 그냥 무제한 요금제로 선택하면 신경쓸 필요가 없으니까요. 그런데 요즘 요금제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와이 요금제라고 김소은이 광고하는. 아마도 학생들을 위한 요금제인 듯 합니다. 24세까지만 쓸 수 있는. 저도 어릴 땐 친구들에게 알 좀 달라고 했던 기억이 비기알이라고 아세요? BIGI알~ 오랜만에 추억 돋습니다. 그럼 요금제 종류를 알아보겠습니다.






















    KT 요금제는 총 21가지의 종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위에서 3칸 7줄 하면 칠삼 이십일! 맞죠? 저는 LTE 선택 요금제에서 599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들 모두 KT를 사용하고 있어서, 그 뭐라고 하죠. 복합? 전화랑 인터넷, TV를 같이 쓰면 요금 할인되는 건데요. 그래서 티비랑 인터넷 한달 요금이 만원 정도 나옵니다. 영화보고 그런거 안하면, 그렇게 나오죠.









    그리고 보니까 요금제를 비교할 수 있도록 해놓았더라구요. 최대 3개까지만 선택까지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일일이 비교해보는 것보다 이렇게 한 방에 보는게 좋겠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데이터 선택 599를 쓰고 있습니다. 기계값까지 하면 9만원 대 나옵니다. 이젠 데이터 시대인 만큼 데이터만 무제한이면 사실상 음성이나 문자는 크게 필요가 없죠. 그래도 가끔 문자를 보내거나 커플이라면 전화도 오래하시니, 무제한인 사람이 거는 걸로 하기!








    와이 요금제를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Y요금제의 메리트는 하루 중 3시간을 정해서 그 시간 대에 무제한으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그리고 밀당요금제. 당월 요금이 남으면 다음달로 미뤄서 쓸 수 있고, 다음달 요금을 이달에 당겨서 쓸 수 있습니다. 요테크 요금재테크 합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