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 무가당 두유 어떠세요?

▤ 목차


    아이허브 - 무가당 두유 어떠세요?










    우유는 동물성이기 때문에 저는 식물성인 유인 두유를 먹습니다. 그런데 거의 물만 먹고 다른 가공된 음료들은 거의 먹지 않습니다. 그런데 어쩔 수 없이 먹어야 한다면, 두유를 먹습니다. 저는 채식주의자라서 동물성으로 된 가공식품이나 유제품 그리고 생선을 먹지 않습니다. 그래서 콘프라이트 시리얼을 포기했는데, 두유로 먹으면 되더군요! 그래서 좀 성분이 괜찮은 두유를 찾아보다가 아이허브에서 판매하고 있는 무가당 두유가 눈길이 가네요. 시중에서 먹는 두유들은 대부분 당분이 너무 많이 들어가 있다보니, 두유의 본연의 맛보다는 단맛으로 먹는 두유인 듯 합니다.









    무가당 우유라고 검색하면 1건이 나옵니다. 평도 좋은 편입니다. 저도 한 번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가격대는 4000원 정도 입니다. 946ml 정도 되는데요.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우유와 거의 비슷한 편이기도 하고, 어떤 제품보다는 비싼 편입니다만, 그래도 저같은 채식주의자에게는 두유죠.











    두유를 먹는 이유는 저는 단백질을 계속해서 보충하기 위함입니다. 프로틴이 24%정도 들어 있군요. 아 그런데 무가당이라고 했는데 설탕이 들어가네요. 2g정도 4%정도 들어간다고 보면 될까요. 아예 무가당은 아니군요. 그래서 평에서 조금 밍밍하다는 분들도 계십니다. 아마도 우리가 워낙 단맛에 익숙해져 있다보니, 밍밍한 것은 맛이 없다고 생각하게 되지요.



    저도 이번 기회에 무가당 설탕이 조금 들어간 우유를 구매해볼까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