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포인트통합조회 : 현대, 하나, 국민, 우리, 롯데 등

▤ 목차


    카드포인트통합조회 : 현대, 하나, 국민, 우리, 씨티, 롯데, 농협, 삼성, 신한, BC





    오늘은 여러분들의 카드의 포인트가 얼만큼 쌓여 있는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 카드 한 곳만 쓰고 계신가요? 그럼 큰 상관 없겠지만, 다양한 카드사를 사용하고 있다면 일일이 카드 포인트를 조회하는데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이런거 필요 없구요! 이름과 주민번호만 있으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다만, 여신금융에서 제공하는 카드포인트조회는 모든 포인트를 조회하는 것은 아닙니다. 금융관련 카드사의 포인트를 조회하며, 모든 카드사를 조회할 수 도 있는 것도 아니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베스킨라빈스 해피포인트 이런거 조회 못해요.ㅜ_ㅜ)









    우선 카드포인트 조회를 위해서는 검색엔진(네이버, 다음 등)에서 [카드포인트통합조회]라고 검색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은 검색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간단하게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홈페이지 접속하면 보안을 위해 3가지 정도의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설치합니다. 설치되지 않으면 이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세요!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3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용안내,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FAQ. 그 중에서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란에서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원하시는 카드를 선택하신 후에 하단에 카드포인트 조회 버튼을 누르시면, 처리중이라고 나옵니다.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포인트 조회 시 잔여 포인트, 소멸예정 포인트 그리고 소멸예정월을 안내합니다.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해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데, 모르고 있다면 정말 슬플 것 같네요. 이제 부턴 포인트 확인하고 꼭 사용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