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만원대 수입차 : 차량비교 및 가격대

▤ 목차


    2000만원 대 수입차 : 차량비교 및 가격대






    "수입차 사고 싶은데,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수입차 없나?" 찾아보고 계신가요? 수입차는 조금만 괜찮다 싶으면 가격이 확 올라가죠. 그래서 수입차는 좀 더 모아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만, 그래도 저렴한 수입차도 있죠. 오늘은 2000만원 대 수입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가 네이버에서 검색되는 2000만원 대 수입차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차에 대해 잘 모르지만요 ^^;










    우선 2,000만원 선의 자동차라고 하지만, 거의 3,000만원 대에 근접하네요. 옵션이 추가되면, 3,000만원이 넘습니다. 국내에 정말 작은 경차말곤, 수입차에서는 2,000만원 대는 찾아보기 힘들듯 합니다. 차라리 옵션이 괜찮은 국산 경차를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아니면, 돈을 조금 더 모아서 3,000 - 4,000만원 대 자동차를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2,000만원 대 중에서 연비도 높고, 괜찮은 자동차로 골라보았습니다!





    2016 폭스바겐 폴로






    가격은 2,870만원이고, 연비는 17.4킬로, 연료는 디젤, 배기량은 1,422cc입니다. 폴로와 골프는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거기에 연비까지 괜찮으니 말이죠. 










    2015 스마트 포투







    스마트 포투. 가격 대비 연비가 아주 좋은데요. 귀엽고 연비도 좋지만, 사고가 나면 위험할 수도 있는 차량인 듯 합니다. 이 가격으로 좀 더 튼튼한 차량을 사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연비도 연비지만, 안전도 중요하니까요. 단종된 차량들도 많아서 새로나오는 신차 말고는 중고로 구매하셔야 할 듯 합니다. 최근에 2인승이 아니라 4인승이 나온 듯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이트를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아늑함과 귀여운 차량을 원하시면 이 차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2015 시트로엥 DS3







    시트로엥은 제가 사고 싶었던 차량이였지만, 탑기어에서 보고 마음을 접었습니다. 내부에 옵션도 기본이고, 승차감도 그리 좋아보이지 않아서요. 하지만 귀여운 스타일이여서, DS3말고 DS4의 경우에는 괜찮은 듯 합니다. 디자인을 중시하시는 분들에겐 나쁘지 않은 차량입니다. 





    여기까지 개인적으로 2000만원 대에서 3가지 정도만 뽑아보았습니다. 음. 수입차를 사려면 최소한 4000만원 대에서 선택해야 내부와 외부를 모두 만족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아니면 국산차를 구입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