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다시보기? 지난방송 상품 구매. # 생방송도 볼 수 있다!?

▤ 목차


    현대홈쇼핑 다시보기? 지난방송 상품 구매. #생방송도 볼 수 있다!?











    주부님들 안녕하세요~ 현대홈쇼핑 다시 보고 싶으시다구요? 잠깐 스쳐갔던 제품 다시 보고 싶으시다면? 죄송합니다만, 방송은 다시 볼 수 없지만 지난 상품은 다시 확인하여 품절되지 않았을 경우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생방송도 볼 수 있고, 미리주문도 방송 예정될 상품을 미리 주문할 수도 있고, 이전에 방영되었던 상품도 다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바로 현대홈쇼핑 사이트에서 말이죠. 그런데 어디에 있는지 모르시겠다고요? 엄청 간단 합니다. 다른 곳에 한눈 팔지 말고 잘보세요~










    먼저 현대홈쇼핑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접속하시면 상단 카테고리 메뉴 중에서 [TV방송상품]이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카테고리에는 생방송, 미리주문, 지난방송 소분류로 나눠져 있고, 그 하단메뉴에는 품목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지난방송]을 클릭해주세요.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되는데 좌측 메뉴에 보시면 [지난방송]보이시나요? 지난방송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지난방송에서 판매되었던 상품들이 순서대로 검색됩니다. 이중에서는 방송중에만 구매가 가능한 상품들도 있습니다. 혹시 방송 예정인 상품 중에서 원하시는 상품이 있다면, 방송 시간대를 알아두었다가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이건 처음 알았어요. 방송 중에만 구매가 가능하다는 상품이 있다는 걸요. 그런데! 핸드폰에서는 어떻게 확인해야 하는가!?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핸드폰에서 지난 상품 및 생방송 보는 방법!








    핸드폰드로 지난 방송 상품 및 생방송 보는 방법!








    핸드폰으로 현대홈쇼핑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에서 나옵니다. 상단 메뉴에서 [TV쇼핑]을 클릭하시면 관련 메뉴로 이동됩니다. 이동하시면 생방송을 볼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하는데, 지난 상품을 보시려면 우측 상단에 [편성표]를 클릭하시면 편성표 메뉴로 이동됩니다. 이동 후 상단에 날짜 옆 화살표 표시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날짜 쪽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이전 날로 이동하고, 내일 혹은 앞으로 방송될 상품을 보고 싶으시다면 앞쪽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어때요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