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고 사용해요.

▤ 목차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고 사용해요.







    여러분 금강제화 알고 계신가요? 오래전에 구두하면 금강제화였지만, 해외 브랜드들이 국내에 많이 들어오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지긴 했습니다. 그러나 금강제화에서도 다양한 세컨드 라인을 만들게 되면서, 많은 패셔니스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듯 합니다. 저만 그렇게 생각하나요? 개인적으로 헤리티지 라인의 구두도 상당히 괜찮고, 어릴 때 정말 랜드로버 많이 신었죠. 브랜드와 저의 사담은 여기가지만 하기로 하고,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금강제화에서는 신발, 가방, 악세라리, 옷 등을 판매하고 있어 금강제화 상품권을 사용처가 예전에 비해 많아졌다는 것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총 20가지의 브랜드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헤리티지와 랜드로버 그리고 클락스에서 사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아주 오래되었지만 말이죠. 혹시 금강제화 상품권이 있다면 해당 매장에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금강제화 상품권은 5만원권, 10만원권, 15만원권, 2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권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하며, 전국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588-8877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또한 전국에 위치한 금강, 랜드로바, 레노마, 버팔로, PGA, 금강핸드백 매장에서도 금강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우측에서 상품권을 클릭하시고, 다음화면에서는 상품권 사용가능매장안내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매장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매장을 상세하게 검색해 볼 수 있으니, 원하시는 상품이 어디 매장에 있는 찾아보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