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타임어플 : 출/퇴근길에 지루함을 달래줄 재미있는어플 강력추천 : 위드피드

▤ 목차


    킬링타임어플 : 출/퇴근길에 지루함을 달래줄 재미있는어플 강력추천 : 위드피드







    저도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동대문에 사입하러 다니다보니 버스나 지하철에서 보내는 시간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때마다 뭘해야 할지 좋을까? 제가 요즘에 좋아하는 EPL이나 분데스리가 해외 축구를 보다가 골장면모음이나 하이라이트를 보고, 뉴스를 보고 쇼핑몰 접속자수를 확인하고, 그러다가 뭔가 무료함을 달랠만한게 없나..찾아보다가 위드피드라는 어플을 발견! 요거 킬링타임으로 정말 좋습니다. 동대문 사입하러 갈때 아침이나 새벽에 가는데, 새벽에 갈때 졸립기도 한데 위드피드 어플을 보다보면 잠도 깨고, 시간도 금방갑니다.












    다른 분들은 모르겠지만, 저는 카테고리 별로 킬링타임을 할 수 있는 컨텐츠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웹툰의 다음화가 기다려지는 것처럼 카테고리 별로 다음엔 어떤 컨텐츠가 나올지 매우 궁금해진답니다. 또 시리즈물로 있는데, 여기서 "잘샀어요"라는 컨텐츠 정말 풋..하게 하는 컨텐츠들이 있는데요. 컨텐츠 하나하나가 매우 강력하답니다. 실험정신도 대단한 것 같아요.ㅋㅋ











    저분 정말 웃긴 것 같습니다. 약간 김법수 닮은 것 같은데, 정말 열심히 하는 것 같아요. 보니까 다이어트운동법도 하시고 몸도 좋으신 것 같더라구요. 다음번엔 어떤 상품으로 재미를 줄까..매우 궁금해서 위드피드 접속할 때마다 "잘샀어요."는 매일 눌러본 답니다. 어떻게 이런 컨텐츠를 만들었지...좀 기발하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리뷰를 그냥 좋다..이런 것들만 쓰기 마련인데, 이건 뭐 ㅋㅋㅋ 구매 후회했다고....ㅋㅋㅋ 잘못산 물품을 신의 한수로 다르게 사용하다니...대단합니다.ㅋㅋㅋ 짝짝짝












    미션이라는 것도 있는데, 상당히 쏠쏠한 상품들을 주더군요. 그냥 상품보다는 상품권을 주는게 저희들에겐 보다 실용적이여서, 미션만 잘하면 상품권을 왕창 받을 수 있으려나요..저는 아직까지 한 번도 받지 못했지만...다음번엔 꼭 도전하려구요. 시간날때 미션하려고 하는데, 참여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경쟁자들에 치여서..ㅜ으엉으엉..







    지금 출/퇴근하시는 직장인분들이나 버스안에서 할꺼없나? 하는 학생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용!...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던데 앱다운로드수가....1만이 넘었더라구요.........^^;; 파급력이 상당한 어플인 듯합니다...페북을 보니 좋아요수도 어마어마 하던데요..^^;;;



    심심하신 분들은 함 다운로드 받아보세용 ! 

    링크는 아래에 남겨 놓을께요! 요즘 어플보면 안드로이드만 되고 

    아이폰은 안되는 경우도 있는데, 위드피드는 둘다 되더라구요!ㅎ 엥?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건가요?ㅎㅎ 




    안드로이드 사용자 [링크]

    아이폰 사용자 [링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