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시급 계산기 : 내 알바비 얼마욤?

▤ 목차


    알바몬 시급 계산기 : 내 알바비 얼마욤!? :: 미래를 위해 알바를 하시는 분들 힘내세요! 오늘은 비록 힘들더라도, 오늘의 힘듬으로 더욱더 성숙해지는 내일이 된답니다. 이 세상에 쉬운 길로 가서 무언가를 이룰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금수저라면? 여러분 금수저도 부러워하지 마세요. 오히려 바닥을 아는 사람이 더욱더 행복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소한 것들을 그 누구보다 잘 알기 때문이죠. 그렇다고 계속 바닥에만 있어선 안되겠죠. 우린 가능성이 있는 사람입니다. 아직 그 가능성을 우리 스스로가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이죠. 그럼 알바몬 시급 계산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최저 시급 2016년 기준으로 6,030원으로 인상되었죠. 예전에 비하면 많이 올랐지만, 그래도 물가도 많이 올랐기 때문에 비슷하다고 할 수 있지만, 시급이 오르면 고용주 입장에서는 최대한 고용을 하지 않으려 하고, 고용되는 알바(노동자)입장에서는 괜찮은 시급을 주는 곳을 찾기 힘들죠. 자...우린 아직 젊기에 경험을 쌓는다고 생각하고, 적정한 시급을 주는 곳에서 그 전에 해보지 못했던 일을 하고, 새로운 경험을 쌓고 나만의 스킬을 만들어, 나의 가치를 올리고 그 가치에 맞는 급여를 주는 곳을 선택하면 됩니다.


    "나를 업그레이드 시키면, 내 연봉도 오른다." 저는 이렇게 생각해요. 사담이 너무 길었죠. 그럼 본격적으로 들어볼까요?









    저도 예전에 알바몬을 통해서 아르바이트생을 고용해서 같이 2달 정도 일했습니다. 식브은 6200원을 줬던 것 같네요. 틈틈히 맛있는 것도 많이 사주고, 매일매일 즐겁게 일하려고 노력을 했지요. 그 때가 또 그립긴 하네요. 요즘 좋은 사장님들도 많으니 잘 찾아보고 즐겁게 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알바몬 사이트에서 채용정보를 클릭하시고, "급여별 알바"를 클릭하세요.









    급여별에서 시급별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보시면 "알바급여계산기"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새창이 하나 뜹니다. 바로 급여 계산기죠. 시급, 일일 근무시간, 한달 근무일수 그리고 세금적용 여부를 클릭한 후에 월급으로 환산하면 금액이 나옵니다. 반대로 월급을 받았는데 최저시급에 해당되는 월급인지 확인해보려면, 옵션을 월급에서 시급으로 나눠보는 것으로 선택하신 후에 검색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