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빌트인 둘러보기 : 우리집 인테리어

▤ 목차


    lg 빌트인 둘러보기 : 우리집 인테리어





    빌트인은 공간을 절약하여 보다 최적화된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빌트인은 예전에 주방의 싱크대로만 제한되어 있지만 이제는 냉장고부터 주방의 모든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자들의 로망은 바로 멋진 주방을 가지는 것이 아닐까요? 요즘은 남자분들도 요리를 많이 하다보니, 마음껏 요리할 수 있는 공간. 그리고 멋스러운 주방공간을 가지고 있다면 매일매일 요리를 하고 싶지 않을까요~?



    그럼 지금부터 엘지 빌트인을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냉장고를 내가 원하는 곳에 그리고 식기세척기도 내가 원하는 곳에 설치하여 오직 나 우리 가족만을 위한 빌트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엘지와 인테리어 업체 한샘과 같이 시공하고 있다고 사이트에 나와 있군요.
















    엘지 주방에서 사용되는 가전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양문형 냉장고, 냉동/냉장고, 김치냉장고, 와인셀러, 가스쿡탑, 전기레인저, 오븐, 전자레인지,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식기세척기, 세미빌트인, 패키지 제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제품의 상세정보를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시공사례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도 이런 느낌의 주방을 꾸며보고 싶네요. 가스렌지가 아니고 이제 전기로 하는 렌지로 바뀌면서 환경을 지킬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우선 원하는 가전제품을 선택해서 우리 집에 맞게 제품을 적용하여 인테리어를 구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나중에 꼭 빌트인을 해보고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