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HDTV 종류와 가격 확 알아볼까?

▤ 목차


    울트라 HDTV 종류와 가격 확 알아볼까?











    울트라HDTV는 UHDTV라고 합니다. 가정에서 70mm영화보다 좋은 화질과 음질을 제공하는 차세대 방송 규격. 차세대 고선명 텔레비전 규격으로 일본에서는 슈퍼 하이비전이라고 부릅니다. 화질은 기존의 HDTV보다 16배 높은 화소 수 (7680X4320)와 10 내지 12비트로 색을 표한하고, 컬러 포맷도 4:2:2 이상으로 큰 화면에서 더욱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영상 표현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시청 거리가 짧아져 100도 이상의 시야각을 확보할 수 있어 극장과 같음 임장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디오도 22.2채널을 사용하여 수평, 수직에서의 서라운드 효과로 실제 현장과 같은 음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의 TV종류는 올레드, 울트라, 스마트 3D, 일반 LED, 소형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울트라 HDTV를 종류와 가격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희 집도 LG이지만 상당히 오래되었습니다. 10년이 다되어가네요.





























    특장점 : 나노스펙트럼으로 완성한 슈퍼HDR. 원본 영상 그대로 사실감 있는 화질을 구현하는 슈퍼 HDR. TV의 밝고 어두움의 표현 능력을 높여 영상이 가진 원래 색을 우리 눈으로 보는 것처럼 사실적으로 표현합니다. 기존 8Bit 패널 대비 64대비 더 풍부한 색을 구현하는 10bit 패널로 RGB 픽셀이 표현할 수 있는 색을 좀 더 조밀하게 나눠 더 세밀한 컬러 표현이 가능합니다. 초등달을 형상화한 루나 스탠드로 더욱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쉽고 즐거운 web OS 3.0 Super 스마트를 통해 더욱더 풍부한 콘텐츠로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울트라 HDTV는 24가지가 있으며, 제일 작은 화면은 123CM에서 제일 큰 화면은 266CM까지 있습니다.










    LG 울트라 HD TV는 가까운 전자대리점 혹은 인터넷 네이버 쇼핑과 같은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르고, 판매자도 모두 다르기 때문에 상세하게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 A/S에 대한 부분도 확인해보시구요. 대리점 가서 구매하는게 가장 확실하긴 하지만 가격을 줄이고 싶다면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또 문제는 직접 보지 않고 구매한다는 점이 있지요.



    울트라 HDTV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