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명품쇼핑 해봤어요!

▤ 목차


    필웨이 명품쇼핑 해봤어요! :: 혹시 필웨이라고 아시나요? 명품구매하실 때 필웨이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오래전부터 필웨이를 이용해 왔습니다. 백화점에서 쉽게 구하기 어려운 제품들을 구할 수 있습니다. 새 제품도 있고, 중고 제품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100만개 이상의 명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알랙산더맥퀸, 발망, 버버리, 샤넬, 지방시, 구찌, 겐조, 펜디, 디스퀘어드, 돌체, 코데즈 컴바인, 프라다, 로렉스, 입생로랑, 토즈, 톰바르아누, 폴스미스, 몽블랑, 루이비통, 불가리 등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가 계속해서 등록되어 새로운 브랜드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 보시는 것이 필웨이에서 입점된 브랜드입니다. 필웨이가 오래된 만큼 다른 곳보다 다양한 브랜드를 셀러들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알렉산더 맥퀸 스카프와 알마니 반지를 필웨이를 통해 구매했었습니다. 약 6년전에 말이죠.








    필웨이에는 현재 800여개의 명품매장이 등록되어 있어, 직접 구매하고 싶으실 경우엔 매장을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명품매장은 대부분 강남쪽에 몰려 있는 듯 합니다만, 요즘에는 웬만한 곳에도 명품매장이 있으니 한 번 검색해 보시길 바랍니다.







    필웨이에는 명품지식이라는 코너가 있습니다. 현재까지 55만개의 지식이 모여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지식은 진품여부에 대한 지식입니다. 새상품도 있지만, 중고상품을 구매하는 분들도 많다보니 감정을 받고자 명품지식을 많이 이용합니다. 많은 분들이 빠르게 감정을 해주시니 한 번 명품을 가지고 있다면 감정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필웨이에는 탑브랜드라는 것이 있습니다. 각 상품별로 가장 판매수가 높은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가격지수를 보여줍니다. 브랜드의 평균 가격을 알 수 있고, 인기가 높은 상품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필웨이에서는 명품 오픈마켓 형태로 상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혹시 구매대행을 하실 수 있거나, 명품 관련 사업에 잘 알고 계신다면 한 번 필웨이를 통해서 오픈마켓을 운영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