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정장 가격 및 상품 둘러보기.

▤ 목차


    갤럭시정장 가격 및 상품 둘러보기.





    갤럭시하면 핸드폰을 떠올릴 수도 있지만, 갤럭시 정장도 있으니 혹시 "앝!"이렇게 놀라셨나요? 이제 알았는 걸요. 갤럭시 정장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제작한 남성 정장입니다. 요즘 슈트를 입는 남성들이 많아지면서, 단색에서 점차적으로 세련되게 디자인된 수트(정장)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한 10년 전에는 그냥 그래..이렇게 생각했지만, 으흠. 확실히 정장이라는 패션은 우리나라에서 굉장히 딱딱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이제는 캐쥬얼함이 정장에 흡수되고 믹스되면서 세련미 넘치는 정장들이 많이 나오는 듯 합니다.










    저는 수트를 상당히 좋아합니다. 그래서 가을과 봄을 제일 좋아해요. 그전에 갤럭시 정장이 만들어지는 영상을 한 번 보고 갈까요!? 멋있지 않나요? 저도 저런 영상을 찍어보고 싶군요.















    현재 탑셀러 상품들입니다. 시원한 리넨느낌의 셔츠가 보이고요. 요즘은 리넨으로 만들어진 자켓도 나와서 여름에도 수트를 입을 수 있습니다. 다만 비결정영역이 만든 원단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구김이 많이 간다는 그대신에 열전도율이 높기 때문에 시원하죠. 마 원단이랑 비슷하다고 보시면되는데요. 마는 엄청 많이 구겨지죠 ^^;









    개인적으로 여름엔 반팔보다는 긴팔 셔츠를 입어주는게 좋습니다. 특히 팔목이 얇거나 팔이 얇으신 분들에겐 긴팔이 좋습니다. 저는 정장을 입었을 때 기준으로 말씀드리는 건 아닙니다.(개인적으로도 여름에도 긴팔을 입어주는 걸 추천하고 싶네요.) 캐쥬얼하면서 격식있으면서 위트 있고, 청량감을 주고 싶다면 이런 깅엄셔츠를 입어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이런 색상의 깅엄셔츠를 3가지정도 가지고 있는데요. 가지고 싶네요.^^ 이건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가격적인 부분은 부담스럽긴 하지만, 괜찮은 제품이라면 투자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비싼 옷을 사고,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는다면 싸구려 옷을 산것보다 못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고가의 옷은 잘 보관해서 그 값어치가 오랫동안 갈 수 있도록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