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역가는버스 어디서!? 대중교통 찾기

▤ 목차




    대화역가는버스 어디서!? 대중교통 찾기









    대화역은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지하철역입니다. 3호선의 출발역입니다. 제가 학굗다닐 때 직장다닐 때 항상 이용했던 지하철역입니다. 대화역 오시는 분들은 고양종합운동장이나 킨텍스 오시는 분들이 오시는 듯 합니다. 그래서 대화역 가는 버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화역을 검색해보니, 대화역오는 버스가 쫙 나오긴 합니다만, 어떤 버스가 어디서 출발하는지 모르니, 정확하게 알아보도록 하죠.
















    네이버에서 "대화역가는버스"라고 검색하시면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길찾기 정보가 나옵니다. 빠른길 찾기 정보는 지하철, 시외버스, 고속버스, KTX-열자, 항공 길 찾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임의적으로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광화문에서 대화역을 가는 버스를 찾아보죠. 검색창에 출발지를 입력하시고, [길찾기 시작]을 클릭하시면 네이버 지도로 이동되면서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검색하시면 네이버 지도로 이동되면서 다양한 경로와 지도에 이동경로를 표시해줍니다. 좌측 경로를 클릭하면 변경된 경로를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로 순서는 시간이 가장 짧은 순서대로 보여줍니다. 그런데 경로1번은 지하철을 이용하는 걸 추천하고 있네요. 만약 버스로 가고 싶다면, 경로2부터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버스만 보고 싶다면 좌측에서 [버스]를 클릭하면 버스 경로를 안내해줍니다.

















    9714번이 광화문(광화문광화문빌딩)에서 대화역까지 가는 버스네요. 그 외에 1000, 2000, M7106, 1100, 707번이 모두 대화역가는버스네요. 경로 6번 707번이 요금은 가장 싸지만, 경로1과 42분이 차이가 나네요. 좀 많이 돌아가는 군요. 그리고 자세히 보시면 버스정류장 개수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정확한 버스정류장 위치를 보시려면 지도를 확대하셔서 정류장 위치를 정확하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건너편에서 버스를 타려고 기다리셨는데 건너편으로 가라는 기사님의 말씀. 대중교통은 편리하긴 하지만 잘못 이용하면 짜증날 수 있으니, 반드시 미리미리 확인하셔서 편안하게 대중교통 이용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