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얼 추천 : 뮤즐리 시리얼(곡물) 알아볼까뇨.

▤ 목차



    시리얼 추천 : 뮤즐리 시리얼(곡물) 알아볼까뇨.






    시리얼은 개봉하여 바로 먹을 수 있게 만든 가공 식품입니다. 주로 우유나 주스에 부어서 아침 식사 대용으로 많이 먹습니다. 요즘엔 시리얼 종류도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아니면 다 먹고 싶은데 이걸 어떻게 먹지 라는 생각에 잠기기도 하실텐데요. 혹시 뮤즐리 시리얼은 어떠신가요? 건강을 위한 통곡물과 말린 과일과 견과류를 혼합한 것들입니다. 














    뮤즐리통귀리와 기타 곡류, 생과일이나 말린 과일, 견과류를 혼합해 만든 아침식사용 스위스 시리얼을 말합니다. 뮤즐리는 스위스에서 시작된 음식입니다. 뮤즐리는 초콜릿과 풍듀와 이어 전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스위스의 대표적인 음식입니다. 익히지 않고, 납작하게 누른 통귀리와 기타 곡류, 생과일이나 말린 과일, 견과를 혼합해 만든 시리얼로 우유, 두유, 요쿠르트, 과일주스와 함께 아침식사로 먹습니다.




    이정도면 뮤즐리에 대해 이해가 되셨겠죠~?


    그럼 뮤즐리 시리얼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오픈마켓에서 한 번 둘러보죠!


















    홈플러스 몰 (뮤즐리시리얼) 







    (뮤즐리 시리얼을 검색하세요)



    홈플러스에는 찾아보니 6가지 정도가 있군요. 스위스제품과 풀무원제품 잘은 모르지만, 비올라, 풀무원이 가장 많이 판매되는 듯 합니다. 맛도 여러가지가 ㅇㅆ군요. 초코무슬리, 후르츠, 코코아 등등 말이죠. 개인적으로는 베이직한 뮤즐리를 먹는게 좋을 듯 합니다. 단맛에 적응되다보면, 건강한 맛을 잃어버리지 않나 싶습니다.












    이마트 (뮤즐리 시리얼)







    (검색창에 "뮤즐리"라고 검색하세요)




    이마트의 경우에는 뮤즐리 시리얼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시리얼바도 있고, 다양한 종류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브랜드도 많이 있는 듯 하구요. 보니까 조단스라는 시리얼 제품도 있더군요. 음 종류 별로 다 사먹어보고 싶네요. 아이들에게 가공되고 단맛이 들어간 시리얼 보다는 이런 뮤즐리 시리얼을 주는게 어떨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